UPDATE. 2024-04-18 (목)
[뷰티 Tip]언니들 파우치속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위한 필수템
[뷰티 Tip]언니들 파우치속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위한 필수템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7.11.01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이 평소보다 잘 받지 않는다거나, 피부 속 당김으로 괴로워하고 있다면 집중적인 피부 케어가 필요하다. 무너지기 쉬운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려 줄 겨울철 집중 케어 아이템들을 살펴보자.

아베다 툴라사라 리뉴 모닝 크림
아베다 툴라사라 리뉴 모닝 크림

 

◆수분감에 기능성까지 모두 잡은 크림, 아베다 툴라사라 리뉴 모닝 크림

전날 극진한 피부 홈 케어 후에도 다음날 피부가 당긴다면 수분력에 기능성까지 모두 선사해줄 모닝 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겨울에는 피지 분비가 줄어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고 탄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기능성 제품으로 모닝 케어를 하자.

자연유래성분 97%의 아베다 ‘툴라사라 리뉴 모닝 크림’ 은 감초뿌리 추출물과 미네랄이 함유돼 주름관리는 물론 피부의 탄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여기에 생강과 쌀겨에서 유래된 강력한 항산화 성분은 장시간 피부를 보호하고 밝은 피부로 개선해 주는 효과가 있다.

SK-II 애트모스피어 CC 크림
SK-II 애트모스피어 CC 크림

 

◆파운데이션 보다 CC크림, SK-II 애트모스피어 CC 크림

건조해진 공기와 차가워진 바람으로 T존과 U존이 특히 건조해 질 수 있다. 건조하다고 느낄 수 있는 파운데이션보다는 크림 타입으로 흡수가 잘 되는 CC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파운데이션보다는 커버력이 떨어질 수 있지만 커버가 필요한 부분에는 컨실러를 추가로 발라주면 된다.

SK-II ‘애트모스피어 CC 크림’은 단 한 번에 5가지의 빛나는 효과을 더해주는 애트모스피어 테라피 컴플렉스 U로 만들어졌다. 커버력, 자외선 차단, 광채, 브라이트닝, 촉촉함을 동시에 선사하는 보습 성분의 차단제이다.

디어다리아 스킨 파라다이스 블루밍 쿠션 파운데이션
디어다리아 스킨 파라다이스 블루밍 쿠션 파운데이션

 

◆가볍게 밀착되는 쿠션, 디어다리아 스킨 파라다이스 블루밍 쿠션 파운데이션

보통 쿠션 팩트를 메이크업에 필수로 사용하지만 환절기엔 들뜨는 메이크업으로 사용하기가 꺼려진다. 이럴땐 피부에 착 밀착돼 오래도록 보송하게 마무리해 줄 쿠션 파운데이션을 추천한다.

전문적이고 섬세한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편리한 컴팩트에 담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디어달리아 ‘스킨 파라다이스 블루밍 쿠션 파운데이션’ 은 자연유래 “미네랄 파우더”가 피부를 숨쉬게 하면서 수분을 보호한다. 덕분에 깃털처럼 가벼우면서도 커버력이 높은 세미 매트 피니쉬 표현이 가능하며, 자연스럽고 결점 없는 완벽한 대리석 피부로 만들어준다.

한율 자연을 닮은 핸드크림
한율 자연을 닮은 핸드크림

 

◆핸드크림의 계절, 한율 자연을 닮은 핸드크림

점점 더 손이 메마르고 차가워질 겨울, 핸드크림은 겨울철 꼭 필요로 하는 필수템이다.

좋은 성분으로 건강한 손을 만들어 줄 신상 핸드크림을 추천한다.

한율 ‘자연을 닮은 핸드크림’ 은 바르는 순간, 일상 속에서 한국 자연의 Scene을 떠올리게 하는 감성저격 핸드크림이다.

흰감국 / 어린쑥 / 쌀 / 서리태 / 자초 성분이 담긴 총 5종으로 성분마다 제형과 향, 기능 등 이 달라 원하는 취향과 타입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