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목)
[강소기업] 텐원더스, 자체 플랫폼 셀리샵서 ‘셀럽들과 함께하는 인도어스포츠’ 프로그램 송출
[강소기업] 텐원더스, 자체 플랫폼 셀리샵서 ‘셀럽들과 함께하는 인도어스포츠’ 프로그램 송출
  • 이수한 기자
  • 승인 2017.11.17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텐원더스 제공]
[사진 =텐원더스 제공]

 

텐원더스가 자체 플랫폼 셀리샵에서 ‘셀럽들과 함께하는 인도어스포츠’ 프로그램을 송출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텐원더스는 셀리샵 라이브 채널을 통해 17일~26일 매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필라테스, 배드민턴, 스킨스쿠버를 주제로 다양한 인도어스포츠 프로그램을 방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텐원더스와 케이엘스포츠티브이 방송사 간의 컨소시엄을 통해 제작된 프로그램으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전파통신진흥원의 지원을 받아 만들어졌다. 인도어스포츠 콘텐츠를 제작, 공급하여 인도어스포츠의 저변을 확대하고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한다는 것이 이번 프로그램 제작의 취지다.

텐원더스 이정훈 대표는 “이번 프로그램 송출은 시청자가 단순한 콘텐츠 소비에 그치지 않고, 콘텐츠에 노출된 상품까지 직접 소비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의의가 있다”고 밝혔다.

실제로 시청자는 콘텐츠 시청 도중에 실시간 채팅을 통해 관리자와 소통하거나 상품 구매 등을 문의할 수 있다. 콘텐츠에 노출된 상품은 자사 오픈마켓 플랫폼 트리플에이를 통해 판매된다.

텐원더스는 10가지 원더풀한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2016년 1월 설립된 기업으로, 셀리샵뿐만 아니라 오픈마켓 플랫폼 트리플에이, 중고책 거래 플랫폼 책첵 등 다양한 서비스를 론칭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