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목)
[강소기업] 건우씨엔에스, 자브라와 손잡고 신규 고객에게 화상회의용 스피커폰 무료 제공
[강소기업] 건우씨엔에스, 자브라와 손잡고 신규 고객에게 화상회의용 스피커폰 무료 제공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7.11.20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상회의 장비 구매 시 55만원 상당의 비용 절감 효과 발생”
[사진 = 건우씨엔에스 제공]
[사진 = 건우씨엔에스 제공]

 

기업용 화상회의 서비스 전문 건우씨엔에스가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11인실까지 사용 가능한 화상회의용 스피커폰 Speak710을 무상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자브라코리아의 후원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화상회의 서비스를 신규 도입하는 고객에게 1대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Speak710을 구매할 때 1대당 1대를 무상으로 추가 제공한다. 또한 타 제품으로 화상회의실을 구축하는 경우에도 1실당 1대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화상회의를 하려면 에코와 잡음이 없는 고음질의 스피커폰이 반드시 필요하다. 이번에 건우씨엔에스가 무상 제공하는 자브라 Speak710은 7인 이하 화상회의실에 적합한 2017년 신제품으로 유선과 무선을 동시에 지원하여 선이 없는 화상회의실 구축이 가능하다. 또한 깨끗한 음질과 고급스런 디자인 그리고 파우치 수납 기능까지 제공하여 사용이 매우 편리하다.

특히 단 한 번의 링크 버튼 터치만으로 1대를 무선으로 추가 연결이 가능한데, 이 경우엔 11인실까지 사용할 수 있다.

건우씨엔에스의 설민석 이사는 “요즘은 화상회의가 대회의실보다 11인실 이하의 중소규모 회의실에서 이뤄지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여기에 가장 적합한 스피커폰을 무상 제공하여 고객의 비용 부담을 크게 줄여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