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KB국민은행, 우수고객 맞춤형 '컨시어지 서비스' 시행
KB국민은행, 우수고객 맞춤형 '컨시어지 서비스' 시행
  • 백지연 기자
  • 승인 2017.11.23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KB국민은행
사진제공=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고객우대 서비스인 KB스타클럽의 MVP스타 고객을 대상으로 '컨시어지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3일 밝혔다.

KB스타클럽 컨시어지 서비스는 여행, 골프, 다이닝, 문화, 쇼핑 등의 예약과 정보제공 등 고객 개개인의 다양한 필요사항을 지원하는 맞춤형 관리 서비스이다.

이번 서비스 제공을 위해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전용 컨시어지 센터를 구축했다. 특히, 컨시어지 센터는 글로벌 해외 서비스 지원을 위해 2개 국어 이상 구사가 가능한 상담원과 의료지원팀을 통해 보다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증권, 손해보험, 카드, 생명보험 등 KB금융그룹 계열사 MVP스타 고객도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해외 여행을 안전하게 지켜주는 해외 의료지원 서비스와 다양한 글로벌 우대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해외 의료지원 서비스는 한국어 전화 의료 상담 지원, 현지 병원 입원 수속 안내, 현지 의료진 전화 응급통역 지원 서비스 등 해외에서 응급상황이 발생할 경우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

글로벌 우대 혜택으로는 선별된 호텔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2인 조식 무료 제공, 제휴된 글로벌 미슐랭/Asia50 레스토랑 예약 시 와인 1잔 또는 디저트가 무료로 제공되는 등 다양한 프리미엄 우대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현재 KB스타클럽제도는 MVP스타 고객을 대상으로 레스토랑/쇼핑/영화 등의 다양한 제휴사 할인을 제공하는 'KB MVP 서비스', KB스타클럽 전체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한는 'KB 패밀리 서비스', KB금융그룹 5개 계열사 중 2개 이상 계열사의 최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외식/호텔/여행/건강검진 등 옵션을 제공하는 'KB 마에스트로 서비스'등 우수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서비스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