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목)
맥시코시, 주니어카시트 로디 SPS 신제품 출시 기념 론칭 프로모션
맥시코시, 주니어카시트 로디 SPS 신제품 출시 기념 론칭 프로모션
  • 클라라 정
  • 승인 2015.07.06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시모에서 실시한 유아용 카시트 안전테스트에서 최고평가를 받은 네덜란드 브랜드 맥시코시에서 주니어카시트 로디 SPS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지마켓과 단독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7일부터 일주일간 지마켓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론칭기념 30% 할인은 물론 구매자 전원에게 4만5천원 상당의 전용 컵포켓과 SBABY몰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 20,000점을 지급하며 구매 후 포토후기 이벤트 신청시 추가 사은품도 받아볼 수 있다.

이번에 론칭하는 맥시코시 로디 SPS(Side Protection System)는 3세부터 12세까지 사용가능 한 주니어용 카시트로 더욱 강화된 헤드 양쪽 EPS폼으로 측면보호 시스템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 제품이다.

또한 원터치로 헤드레스트 높이를 6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의 성장단계에 맞추어 간편하게 조절이 가능하며 아이의 등과 엉덩이 부분이 카시트와 완전히 밀착될 수 있도록 저중심 인체공학적 설계를 도입해 장시간 탑승 시에도 편안하고 더욱 안전하다.

한편 소비자시민모임에서 진행한 유아용 카시트 품질비교에서 최고평가를 받은 맥시코시는 과거 KBS 소비자 고발 프로그램의 유아용카시트 비교편에서도 안전성 전부문(충돌, 고정, 전복)에서 최고 평가를 받았던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고, 최근 2015 소비자만족지수 카시트 부문에서도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해 주목 받은 바 있다.

또 국내에서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이미 유럽 30개국의 국제연합기관과 안전테스트 기관의 까다로운 안전 테스트 평가에서 최고 평점을 받은 유럽 카시트 점유율 1위 브랜드로 유명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