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금)
롯데월드 어드벤처, 7월 한 달간 ‘럭키 7’ 우대 이벤트
롯데월드 어드벤처, 7월 한 달간 ‘럭키 7’ 우대 이벤트
  • 김보겸 기자
  • 승인 2015.07.06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7월을 맞아 ‘럭키 7’ 우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민등록번호에 ‘7’이 세 개 이상 있는 사람이라면 본인에 한해 자유이용권을 2만 원에 구입할 수 있고, ‘7’이 세 개가 없더라도 7월생이라면 자유이용권 50%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각 우대 이벤트 모두 주민등록번호 혹은 7월생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12개월 이상 36개월 미만 유아는 제외).

뿐만 아니라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행운의 경품 이벤트 <여름아, 여행을 부탁해> 또한 마련한다. 지난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두 달간 파크 내 구매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홍콩, 일본 오사카, 제주도 왕복 항공권 및 롯데호텔월드 라세느 식사권을 선물한다.

한편,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방학 기간을 맞아 신규 어트랙션 상영 프로그램 <4D 슈팅 씨어터 : 로봇 카우보이>를 선보였다. 로봇 카우보이들을 ‘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형 시설로, 가로 8m, 세로 3m 크기의 곡면 스크린 속 입체영상과 400가지 이상의 움직임을 보이는 모션 시트가 리얼한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브라질 현지에서 온 삼바 댄서들이 펼치는 열정적이고도 화끈한 여름 시즌 축제 <리우 삼바 카니발>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