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0 (토)
맥도날드, 카카오프렌즈 크리스마스 한정판 인형 단독 출시
맥도날드, 카카오프렌즈 크리스마스 한정판 인형 단독 출시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7.11.28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도날드(대표이사 조주연)는 12월 1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인형의 크리스마스 한정판을 단독으로 론칭하고 판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카카오프렌즈는 카카오톡 메신저의 이모티콘 캐릭터로, 이 중 다섯 캐릭터의 크리스마스 버전 인형이 맥도날드에서만 출시되는 것이다. 이번에 론칭되는 캐릭터는 산타 라이언, 엘프 프로도, 스노우맨 튜브, 크리스마스 어피치, 레인디어 무지로, 각 캐릭터마다 산타와 루돌프 등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귀여운 매력을 뽐내는 것이 특징이다.

맥도날드는 12월 1일 오후 3시부터 카카오프렌즈 크리스마스 한정판 인형 5종 세트를 한 번에 구입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당 50세트를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하며, 빅맥 세트 1개를 포함하여 카카오프렌즈 인형 5종을 4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조기 소진이 예상되는 만큼, 1인당 1세트만 구매가 가능하도록 제한된다.

12월 2일부터 개별 캐릭터가 순차적으로 출시되며, 산타 라이언, 엘프 프로도, 스노우맨 튜브는 12월 2일 오전 11시, 레인디어 무지와 크리스마스 어피치는 12월 7일 오전 11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개별 캐릭터 인형의 판매 가격은 11,000원이며, 맥도날드 세트와 함께 구매 시 6,900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맥도날드 마케팅 담당자는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맥도날드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카카오프렌즈 크리스마스 한정판을 론칭하게 됐다”며 “맥도날드에서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즐거운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