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기업] 웹젠, 신작 웹게임 ‘뮤 템페스트’ 비공개테스트 마무리
[강소기업] 웹젠, 신작 웹게임 ‘뮤 템페스트’ 비공개테스트 마무리
  • 정지수 기자
  • 승인 2017.11.28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26일 웹젠 ‘뮤 템페스트’ 사전신청 참가자 대상으로 진행한 비공개테스트 종료
서버 안정성 및 이벤트 던전 콘텐츠 등에 대한 호평으로 정식서비스 기대감 높여
‘GM 이벤트’ 열고 테스트 참가자들의 의견 수렴 및 반영해 게임의 완성도 높일 것
[사진 = 웹젠 제공]
[사진 = 웹젠 제공]

 

웹젠(대표 김태영)이 신작 웹게임 ‘뮤 템페스트(MU TEMPEST)’의 비공개테스트를 마쳤다.

웹젠은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총 3일간 사전신청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뮤 템페스트’의 비공개테스트를 마무리하는 한편,  2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GM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이번 ‘뮤 템페스트’의 사전테스트에서 게임의 밸런스 및 서비스 안정성 등을 중점적으로 점검했다. 또한 참가자들의 게임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바탕으로 주요 플레이 성향을 분석하고 핵심 콘텐츠의 재미를 검증했다.

특히 테스트가 진행되는 동안 ‘배틀코어’, ‘보스전’ 등 ‘뮤 템페스트’만의 특화 콘텐츠 외에 원작 PC 온라인게임인 ‘뮤 온라인’의 일일 이벤트 던전으로 인기가 높았던 ‘악마의 광장’, ‘블러드캐슬’ 등의 인기 콘텐츠들도 재현돼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웹젠은 이번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뮤 템페스트’에 대한 기술적인 점검과 함께 추가 콘텐츠 개발 방향성에 대한 여러 의견을 검토한 뒤 정식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웹젠은 비공개테스트가 끝난 후에도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기 위해 여러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29일까지 ‘뮤 템페스트’ 공식 홈페이지 내 자유게시판에 테스트 동안 게임을 플레이하는 장면을 촬영한 스크린샷을 올리거나, 게임의 개발 및 운영 등에 바라는 점을 자유롭게 등록한 회원 중 30명을 각각 추첨해 ‘문화상품권 1만원’을 선물한다.

또한 웹젠은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발견한 버그(오류 현상)를 가장 많이 제보한 ‘제보왕’ 3명을 선정해 ‘문화상품권 10만원’을 지급하는 등 게이머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흥미를 유도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의 신작 웹게임 ‘뮤 템페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뮤 템페스트’의 공식 홈페이지 및 게임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