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금)
아모레퍼시픽, ‘퍼펙트 컴포트 바디 콜렉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퍼펙트 컴포트 바디 콜렉션’ 출시
  • 클라라 정
  • 승인 2015.07.06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이 7월 집에서도 고급스러운 스파를 받은 것 같이 윤기 있고 매끈한 바디 피부로 만들어주는 ‘퍼펙트 컴포트 바디 콜렉션(Perfect Comfort BODY Collection)’을 최근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퍼펙트 컴포트 바디 콜렉션’은 일상에서도 고급스러운 스파 리츄얼을 경험할 수 있도록 바디 클렌저와 크림 2종으로 구성됐다. 아모레퍼시픽만의 고귀한 원료인 첫물 녹차가 펼쳐진 제주 다원을 담은 듯 마음의 안정과 편안함을 주는 그린티 컨셉의 향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아모레퍼시픽의 페이셜에 축적된 안티에이징 노하우를 바디로 확장한 ‘퍼펙트 컴포트 바디 콜렉션’은 몸을 릴렉싱 시켜주는 퍼퓨머를 내장해 시향 후 ‘퍼펙트 컴포트 바디 클렌저’로 클렌징 및 각질 제거를 하고 ‘퍼펙트 컴포트 바디 크림’으로 피부에 윤기와 탄력을 채워준다.

‘퍼펙트 컴포트 바디 클렌저’는 각질 분해 능력이 우수해 세정 효과가 뛰어난 파파야 추출물 성분이 오래된 각질을 제거해준다. 또한 각종 미네랄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대나무 수액 성분이 클렌징 후 피부가 건조하지 않도록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해 촉촉한 피부로 마무리해준다.

아모레퍼시픽만의 제형 기술로 샤워 시 수분 손실을 최소화시켜 샤워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고급스러운 크림과 같은 제형으로 크림 샤워를 한 듯 피부를 편안하게 해준다.

아모레퍼시픽 정창욱 브랜드 매니저는 “노출이 많은 여름철에는 잦은 샤워와 에어컨 바람으로 건조한 바디가 더욱 예민해지면서 탄력까지 잃게 될 수 있다”며 “아모레퍼시픽 퍼펙트 컴포트 바디 콜렉션은 피부 보습막을 형성하여 피부의 수분을 지켜주는 동시에 윤기와 탄력을 제공하여 집에서도 전문가의 손길 못지 않은 스파 리츄얼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