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금)
[초점]신세계TV쇼핑, LG U+ 채널 개편 '21번' 정식 론칭
[초점]신세계TV쇼핑, LG U+ 채널 개편 '21번' 정식 론칭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7.12.05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TV쇼핑은 LG U+에서 기존 70번대 채널 대비 접근성을 크게 높인 21번에서 5일부터 정식 론칭해 방송을 송출한다고 5일 밝혔다.

신세계TV쇼핑은 올해 공격적인 채널 투자를 단행해 경쟁력을 높였다.

올해 4월 KT 올레TV에서 한자리 수 채널인 2번에 런칭한 데 이어, Sky Life 2번, HCN 4번으로 채널을 이동해 방송을 진행 중이다.

특히, 이번에 추가로 채널을 이동한 LG U+의 경우, KT 올레TV와 함께, T커머스만의 경쟁력인 양방향 통신 서비스에 가장 최적화된 IPTV라는 점에서 채널 이동을 통한 경쟁력 향상 효과가 더 클 것으로 예상된다.

신세계TV쇼핑은 이번 채널 개편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는 신규 고객 중 5만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교환권을 지급한다.

한편, 신세계TV쇼핑은 중소기업과 협력을 통해서도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전체 매출에서 중소기업 상품 비중은 약 70%이며, 올해 취급액기준 신세계TV쇼핑 매출이 두배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신세계TV쇼핑의 중소기업 협력사도 매출 신장이 기대된다.

김군선 신세계TV쇼핑 대표이사는 "이번 LG U+ 채널 개편을 통해 IPTV 방송업계 채널 라인업을 완성했으며, 기존 홈쇼핑 업계와도 경쟁할 수 있는 채널 기반을 갖췄다"라며 "신세계TV쇼핑은 채널 경쟁력과 함께, 방송 노하우, 신규 시스템 등 T커머스 발전을 선도하기 위한 투자를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중소기업 판로 확대에도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