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신기술]Lantronix, 기능성 향상된 무선 임베디드 IoT 게이트웨이 출시
[신기술]Lantronix, 기능성 향상된 무선 임베디드 IoT 게이트웨이 출시
  • 정지수 기자
  • 승인 2017.12.05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팩트한 형태의 xPico® 200 게이트웨이, 다양한 커넥티비티와 지능형 네트워킹 제공
Lantronix가 출시한 기능성이 향상된 무선 임베디드 IoT 게이트웨이
Lantronix가 출시한 기능성이 향상된 무선 임베디드 IoT 게이트웨이

 

[미국 어바인(뉴스와이어)] = 산업용 사물인터넷(IoT)을 위한 보안 데이터 액세스 및 관리 솔루션 공급사 Lantronix, Inc.(NASDAQ:LTRX)가 xPico® 200 임베디드 IoT 게이트웨이를 출시했다.

우표보다 크기가 작은 컴팩트한 형태의 xPico 200 임베디드 IoT 게이트웨이는 강력한 이더넷, Wi-Fi, 블루투스 커넥티비티를 공급한다. 또한 엔터프라이즈급 보안성과 통합된 관리성을 통해 산업용 IoT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샤람 메라반 Lantronix 마케팅팀장은 “최근 등장하고 있는 첨단 IoT 애플리케이션은 단순한 커넥티비티 이상의 기능성을 요구한다”면서 “xPico 200 제품군 상용 출시를 통해 Lantronix는 동급 최강의 유무선 커넥티비티, 산업용 디자인 및 지능형 네트워킹을 결합한 강력하고 컴팩트한 솔루션을 공급할 것이다. 이 솔루션은 자원이 한정적인 각 기업 제품 개발팀이 산업용 IoT 솔루션을 출시할 때 총소유비용을 낮추고 시장출시기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한다”고 밝혔다.

폴 슈스키(Paul Blashewski) Prescient Wireless 대표는 “최첨단 로밍 능력과 통합된 관리성을 제공하는 xPico 200 임베디드 게이트웨이는 우수한 기능성과 성능을 통해 우리 회사가 높은 가격 경쟁력을 갖춘 커넥티드 제품을 개발할 수 있게 할 것이다”고 말했다.

Lantronix의 지능형 네트워킹 커뮤니케이션 엔진과 업계 최고 수준인 Cypress Semiconductor의 무선 SoC를 결합한 xPico 200 게이트웨이는 동급 최강의 매니지드 산업용 Wi-Fi 커넥티비티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산업용 OEM사들이 스마트 커넥티드 솔루션 개발을 간소화, 가속화할 수 있게 한다. xPico 200 게이트웨이는 현재 산업용, 의료용, 리테일, 스마트 빌딩 및 운송 분야 수직 시장에서 설계에 이용되고 있다.

앤드류 헌터(Andrew Hunter) Cypress Semiconductor 마케팅부문장은 “Lantronix는 업계를 선도하는 보안 임베디드 솔루션을 개발해 왔다. 이를 통해 OEM사들은 Cypress CYW43907 802.11n Wi-Fi MCU를 활용함으로써 네트워크 신뢰성과 유연성을 공급한다”면서 “xPico 200 시리즈는 우리 회사와 Lantronix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또 하나의 금자탑이다. 본 제품군은 강력한 커넥티비티를 제공하며 생산 능력과 관리성을 프로세싱하기 떄문에 증가세에 있는 산업용 IoT 솔루션 니즈에 대응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xPico 200 제품군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

◇고도로 통합된 산업용 Wi-Fi 및 다양한 커넥티비티

-Wi-Fi, 블루투스(BT and BLE) 커넥티비티를 원활하게 통합해 복합한 드라이버를 라이트하지 않아도 된다.

-듀얼밴드 802.11a/b/g/n Wi-Fi를 통해 더 향상된 기능과 신뢰성을 제공하며 간섭 현상을 최소화한다.

-산업용 디자인을 바탕으로 극한 환경에서도 잘 작동되며 제품 수명을 향상시킨다.

-Lantronix Soft AP + Client 동시 연결을 통해 머신의 현장 작동을 방해하지 않고도 기기 액세스와 지원이 가능하다.

◇강력한 데이터 액세스 및 관리, 지능형 네트워킹 및 자동 연결 관리

-현장 테스트를 거친 TruPort® Serial, TruPort® Socket은 로컬 영역은 물론 수백가지의 직렬 머신 프로토콜을 대상으로 독보적 수준의 커넥티비티를 공급한다.

-빌트인 네트워크 커뮤니케이션 엔진은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 개발 과정을 간소화한다.

-MACH10 Global Device Manager 등 Lantronix MACH10™ IoT 플랫폼과 사전 통합

◇빌트인 방식의 포괄적 기기 보안 서비스

-엔터프라이즈급 TruPort® Security 통해 저장 데이터와 움직이는 데이터를 모두 보호한다.

-WPA2-Enterprise Wi-Fi 네트워크에 보안성을 갖춘 커넥티비티를 공급한다.

-보안 부팅 및 FOTA(무선 펌웨어 업그레이드) 기능을 바탕으로 인증된 소프트웨어만 게이트웨이를 구동할 수 있게 한다.

xPico 240은 Lantronix가 인증한 전세계 유통 및 리셀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xPico 250 평가 키트는 12월 중으로 출시되며 제품 이용은 2018년 초부터 가능하다. xPico 200 제품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지역별 Lantronix 판매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