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강소기업]포스뱅크, 제54회 무역의 날 맞아 ‘2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강소기업]포스뱅크, 제54회 무역의 날 맞아 ‘2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 정지수 기자
  • 승인 2017.12.05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뱅크가 제54회 무역의 날을 맞아 2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포스뱅크가 제54회 무역의 날을 맞아 2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국내 POS 솔루션 대표 기업인 포스뱅크(공동 대표 은동욱, 엄기형)가 제54회 무역의 날을 맞아 ‘2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무역의 날’ 행사는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수출액을 집계해 해외 시장 개척과 수출 증대에 기여한 기업을 시상하는 행사다.

포스뱅크는 2012년 ‘1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이후 지속적인 해외 사업 확대를 통해 올해 ‘2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게 되었다. 포스뱅크는 전 세계 80여개 국에 POS 터미널을 수출하고 있으며 전체 매출 중 해외 매출이 50% 이상의 높은 비중을 차지한다.

특히 2016년 출시된 APEXA G는 모던한 디자인에 강력한 성능이 더해진 콤팩트 POS 터미널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하며 해외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포스뱅크는 APEXA G를 통해 POS 터미널 라인업의 성공적인 세대 교체를 이루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포스뱅크 은동욱 공동 대표는 “국내외 고객의 다양해진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지속적인 라인업 확장 및 제품 개선을 진행하고 있다”며 “다각화된 영업 채널을 통해 고객 맞춤형 제품을 공급하여 글로벌 POS 솔루션 기업으로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