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편의성 강화 모바일 보험약관 서비스 실시
동양생명, 편의성 강화 모바일 보험약관 서비스 실시
  • 백지연 기자
  • 승인 2017.12.06 15: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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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동양생명
사진제공=동양생명

동양생명(공동대표 구한서·뤄젠룽)이 책자 및 CD형 보험약관의 불편함을 개선한 모바일 보험약관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6일 밝혔다.

모바일 보험약관은 보관과 활용이 불편한 책자 및 CD 약관의 불편함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개발한 서비스로, 보험약관을 분실 걱정 없이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을 통해 열람 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이 보험 가입시 모바일 보험약관 서비스를 신청하면 모바일 메신저(카카오 알림톡)로 인터넷 주소가 발송된다. 고객은 해당 주소를 클릭해 본인인증을 거친 후 모바일 보험약관을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인터넷 주소를 통해 영구적으로 보험약관을 확인할 수 있다(안드로이드 기기는 휴대폰 저장 가능). 또한 검색 기능을 통해 자신에게 필요한 약관 내용을 쉽게 찾아 볼 수도 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모바일 보험약관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편리하게 약관을 확인할 수 있게 되어 고객 편의성이 높아졌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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