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라인건설, 지역아동센터 공부방 꾸미기 사업 지원
라인건설, 지역아동센터 공부방 꾸미기 사업 지원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7.12.07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 발전과 나눔경영 실천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진행 계획
라인건설 강영식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광주광역시 서구 화정동에 위치한 우성지역아동센터에서 봉사활동을 펼친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라인건설)
라인건설 강영식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광주광역시 서구 화정동에 위치한 우성지역아동센터에서 봉사활동을 펼친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라인건설)

종합건설회사 (주)라인건설(대표 강영식)이 지난 6일 광주광역시 서구 화정동에 위치한 우성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방과후 돌봄이 필요한 지역아동들의 교육환경 개선사업을 지원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라인건설 강영식 대표, 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 장은미 단장, 광주지역 5개 지역아동센터장 등 라인건설 임직원과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 날 라인건설은 광주지역 5개 지역아동센터 시설 보수 및 개선을 위한 후원금 1500만원을 전달하는 한편 임직원들과 함께 시설 보수를 위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지역아동센터 공부방 꾸미기 사업’은 라인건설이 방과후 돌봄이 필요한 아동들이 활동하는 지역아동센터의 시설개선 및 보수를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라인건설은 건설사로서의 전문성을 십분 활용. 지역아동센터의 공부방 꾸미기 사업에 참여하고 있다.

이날 라인건설 임직원들은 광주지역 우성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을 위해 지역아동센터 시설 보수와 도배, 장판 공사 등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한편, 아이들과 함께 준비한 간식을 함께 나누고,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임직원과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한 강영식 대표는 “건설사로서의 특성을 살려 지역사회와 아동들에게 보다 나은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공부방 꾸미기 사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과 나눔경영 실천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라인건설은 지난 2007년부터 인재양성을 위한 교육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지난달 24일, 라인장학재단, 라인문화재단과 함께 이공계와 문화예술 분야 지원을 위해 과학, 문화 영재 중·고교생 100명을 초청. 장학증서와 함께 총 1억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와 문화예술의 발전을 위해 ‘추억의 충장축제’ ‘충장 달빛캠핑’ 등 다양한 문화예술 지원사업도 함께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