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타면세점, '데즐링 모먼츠' 겨울 프로모션 진행
두타면세점, '데즐링 모먼츠' 겨울 프로모션 진행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7.12.08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뷰티 아이템 최대 70% 할인혜택 및 홍콩여행패키지 등 푸짐한 경품 마련

두타면세점은 패션·뷰티 아이템 최대 70% 할인 혜택에 홍콩여행패키지 등 푸짐한 경품이 가득한 ‘데즐링 모먼츠(Dazzling Moments)’ 겨울 정기프로모션을 다음달 11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시즌 이벤트를 통해 어그, 노스페이스, 빈폴, 닥스, 훌라, 에코, 라코스테, CK 등의 패션브랜드와 일부 선글라스 브랜드에서 최대 5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안달루(ANDALOU), 더마이(DERMA-E), 카우시드(COWSHED) 등 두타면세점 단독입점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의 경우 12월 31일까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라인프렌즈도 15일부터 내달 3일까지 일부품목 최대 50% 시즌오프를 감행한다.

뿐만 아니라 본점에서 1달러 이상 결제 한 내국인 중 응모자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홍콩 패키지 여행권(1명, 동반 1인 포함)을, 2등 2명에게는 50만원 두타상품권, 3등 5명에게는 인기 수입브랜드 손목시계 등을 지급한다. 4등과 5등에게는 수향캔들세트와 5천원 두타상품권을 준다.

또한 300달러와 500달러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두타면세점 시그니처 텀블러와 한정판 테디베어 인형을 각각 증정하고, 외국인 고객의 경우엔 1천달러/2천달러/3천달러 이상 구매 시 스카이파크 호텔 숙박권(센트럴점 제외)을 1박/2박/3박씩 제공한다.

두타면세점은 12월 8일부터 31일까지 동일 건물에 위치한 두타몰과 크리스마스 한정판 사은품을 증정하는 공동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해당 사은품은 겨울 두타광장에 조성된 일러스트레이터 샘바이펜(Sambypen)의 두타클로스와 루돌프 캐릭터 작품을 활용해 한정수량 특별 제작한 것이다.

구매금액에 상관없이 당일 면세와 몰 영수증을 각각 1개씩 제시한 고객에게는 샘바이펜 기념코인과 루돌프 볼펜을, 합산 30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두타클로스 보조 배터리를 준다. 또한 사은품과 함께 받은 기념코인을 두타광장에 마련된 기부함에 넣으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에도 참여할 수 있다. 두타면세점과 두타몰은 이 코인을 개당 1천원씩 매칭해 기금을 조성한다.

뿐만 아니라 두타면세점 본점 구매고객에게는 결제금액에 따라 면세와 몰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한 두타상품권을 최대 34만원까지 페이백 해준다. 고객은 면세쇼핑 후 받은 추가 상품권으로 두타몰에서 식음시설 이용에서부터 패션, 뷰티아이템 쇼핑을 추가로 즐길 수 있다.

두타인터넷면세점에서도 12월 12일까지 매일 최대 133,320원의 두타 드림 페스티벌 적립금과 335,000원의 12월 데일리적립금을 동시에 챙길 수 있으며, 친구 초대 시 함께 사이 좋게 적립금 5만원씩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연말 선물 보내기 이벤트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두타중문인터넷면세점에서는 12월 18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두타면세점 모델 장근석과 함께하는 자선경매이벤트가 진행된다. 두타면세점 광고 촬영 당시 장근석이 착용했던 의상 8개 세트, 총 19개 품목 중 입찰 참여 물품을 선택해 ID당 1일 1회 참여할 수 있다. 자선경매물품은 이벤트 기간 동안 동대문 본점 13층에 전시되며, 경매 수익금은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