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4 (수)
[신제품]오뚜기, 겨울철 별미 ‘팥칼국수’ 출시
[신제품]오뚜기, 겨울철 별미 ‘팥칼국수’ 출시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7.12.12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진하고 담백한 신제품 ‘팥칼국수’를 출시했다.

오뚜기 ‘팥칼국수’는 겨울철 별미 면요리인 팥칼국수를 집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팥칼국수 본연의 진하고 담백한 팥국물과 쫄깃하고 찰진 칼국수면의 조화가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분말스프 중 팥가루 54%의 진한 팥국물로 전문점 팥칼국수의 담백한 맛을 그대로 재현하였으며, 오뚜기의 면 노하우로 칼국수 특유의 부드럽고 찰진 면발의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오뚜기 ‘팥칼국수’는 기존 칼국수 라면 제품과 완전히 차별화된 오뚜기만의 유일한 제품으로, 가정에서 조리가 어려운 팥칼국수를 4분 조리로 쉽게 맛볼 수 있는 새로운 라면으로 SNS 상에서 입소문을 타고 인기몰이 중이다.

‘팥칼국수’는 지난 하절기 업계최초로 ‘콩국수라면’을 출시했던 ㈜오뚜기가 겨울철 별미인 팥칼국수를 최초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곧 다가올 동지날에도 팥칼국수를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추운 겨울철 진하고 담백한 팥칼국수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팥칼국수’를 출시했다”며, “오뚜기는 동절기 새로운 신제품 ‘팥칼국수’의 제품 체험기회를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제공하는 등 소비자에게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