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목)
동방신기 유노윤호, 우르오스 남성화장품 모델로 첫 단독 발탁
동방신기 유노윤호, 우르오스 남성화장품 모델로 첫 단독 발탁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7.12.15 2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우르오스 제공
사진= 우르오스 제공

최근 방송, 라이브 무대 등에서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는 동방신기 ‘유노윤호(정윤호)’가 남성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첫 단독 발탁됐다.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자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는 가수 겸 배우로 활동 하고 있는 그룹 동방신기의 리더 유노윤호를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우르오스 관계자는 “유노윤호의 건강한 피부는 물론 남성적이면서도 세련된 이미지가 우르오스 브랜드와 잘 부합된다고 판단해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유노윤호는 우르오스의 대표 제품인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의 2018년 새로운 TV 광고 ‘남자공학’편 촬영을 마쳤다. 이번 광고에서는 ‘남자를 아니까’, ‘시작부터 끝까지 남자공학적’이라는 우르오스의 브랜드 메시지와 함께 유노윤호의 세련되고 남자다운 매력이 한껏 표현될 예정으로 2018년 1월 1일부터 온 에어 된다.

촬영 현장에서 유노윤호는 팬들로부터 받은 ‘열정남’이라는 애칭에 맞게 한 컷 한 컷 적극적이고 최선을 다하는 자세를 보였으며, 다양한 포즈와 눈빛으로 광고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평소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해 스킨케어 제품에 신경을 쓰고 관심도 많은 편”이라며 “남자들의 피부 고민과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효과적인 스킨케어를 돕는 대세 브랜드 우르오스의 모델이 되어 매우 기쁘다”고 모델 발탁 소감을 밝혔다.

차태현, 정우, 에릭에 이어 우르오스의 4번째 모델로 발탁된 유노윤호는 올해 데뷔 13년차이자 K-POP 선두주자, 대한민국 최고의 남성 아이돌로서 팬들로부터 식지 않는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종영한 OCN ‘멜로홀릭’에서는 달달한 로맨스 연기로 눈길을 끌었으며 11월부터 진행된 일본 5대 돔투어를 이어 나가며 활발한 활동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