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4 (수)
토니모리, 12월 ‘1+1 DAY’ 프로모션 진행
토니모리, 12월 ‘1+1 DAY’ 프로모션 진행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7.12.22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W 신제품부터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까지 특별 할인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양창수)가 연말 사랑의 마음을 나누기 위해 22일부터 25일까지 총 4일간 ‘1+1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특정 제품 하나를 구입하면 동일한 상품을 ‘하나 더’ 추가로 증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겨울철 보습 케어 필수품인 영양, 바디크림을 비롯해 마스카라, 립스틱 등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인 ‘지오루션 샥스핀 콜라겐 크림’, ‘타임리스 발효 스네일 크림’부터 취향에 따라 색상을 골라 쓸 수 있는 ‘립톤 겟잇틴트 벨벳’, ‘잉크드 컬러링 브로우’까지 여러가지 인기 제품을 프로모션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F/W 시즌에 출시 돼 많은 사랑을 얻었던 ‘잉크드 라스팅 마스카라’, ‘립톤 겟잇틴트 벨벳’ 라인도 ‘나하나 너하나 DAY’ 프로모션을 통해 1+1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잉크드 라스팅 마스카라’는 ‘7초카라’라는 애칭에 걸맞게 잉크처럼 진한 블랙 제형으로 매혹적이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 준다. 토니모리만의 강점인 유니크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만년필 형태로 선보여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토니모리의 대표 스테디 셀러인 ‘립톤 겟잇틴트’의 벨벳 버전인 ‘립톤 겟잇틴트 벨벳’은 부드러운 에센스 벨벳 제형으로 보드라운 색감을 입술에 선사한다. 매트한 벨벳 제형임에도 불구하고 워터 홀딩 시스템을 적용해 입술 겉은 보송하게, 속은 촉촉하게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그 밖에 ‘잉크드 컬러링 브로우’, ‘퍼펙트 립스 커빙 립스틱’, ‘퍼펙트 립스 플랫 바’ 등 립&아이 메이크업은 물론 ‘페이스 믹스 매트 포어 젤’, ‘메이크 HD 아르간 로즈 트리트먼트 헤어 스팀팩’ 등헤어, 베이스, 메이크업, 바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1+1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올 한해 동안 토니모리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1+1 DAY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이번 프로모션이 고마운 사람들에게 마지막 연말 선물을 준비하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