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POST 외화 배달서비스' 환전 이벤트 실시
KB국민은행, 'KB-POST 외화 배달서비스' 환전 이벤트 실시
  • 백지연 기자
  • 승인 2018.01.09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KB국민은행
사진제공=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KB-POST 외화 배달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배달수수료 전액 면제와 환율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클릭 한번이면~ 환전한 외화를 집(직장)에서 받는다!'환전 이벤트를 오는 2월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1월 출시된'KB-POST 외화 배달서비스'는 국민은행 모바일뱅킹이나 스마트콜 간편환전 서비스(전용전화1800-9990)를 이용해 환전을 신청하면 외화실물을 원하는 날짜와 장소로 우체국 우편서비스를 통해 직접 배달해주는 서비스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KB-POST 외화 배달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금액에 관계없이 배달수수료가 면제되며, 환전금액에 따라 최대 50%까지 환율우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200명의 고객에게 모바일커피 상품권을 지급하며, 신청고객 모두에게는 면세점, 휴대용 Wi-fi 할인권 등 쿠폰북을 제공할 예정이다.

서비스 가능 지역은 서울 전 지역 및 경기도 분당구 지역이며, 배달 가능 통화는 미국달러, 일본엔화, 유로화, 중국위안화, 태국바트화, 홍콩달러인 총 6개 통화로, 미국달러 환전 기준으로 최저 40만원에서 150만원 상당액 이하까지 이용 가능하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환전을 위해 은행창구를 방문하거나 은행 방문이 어려워 비싼 환율에도 불구하고 공항에서 환전을 하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서비스지역을 지방으로 확대하고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하여 다양한 고객 편의를 제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