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온라인 상품가입 이벤트 시행
KEB하나은행, 온라인 상품가입 이벤트 시행
  • 백지연 기자
  • 승인 2018.01.10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인터넷 또는 스마트폰 뱅킹을 통해 추천상품을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1월말 개봉 예정인 영화 '염력' 티켓 및 하나멤버스의 ‘하나머니’ 를 제공하고, 휴일에 지정된 상품을 가입하면 금리를 추가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을 기원하는 특판 예금인 '하나된 평창 정기예금'을 온라인 채널에서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400명에게 영화 '염력'의 예매권 1인 2매를 드리는 “주말愛 상품가입 이벤트”를 1월 6일부터 1월 28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오는 28일까지는 하나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KEB하나은행의 추천 상품인 정기예금을 1백만원이상 가입하거나 적금을 1십만원 이상 온라인 채널을 통해 가입하면  영화 <염력>의 예매권 1인 2매, 특히 주말에 가입한 손님에게는 예매권 1인 4매를 받을 수 있는 주말혜택을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증정하는 “하나멤버스 회원 대상 영화 예매권 득템 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1등 10만 하나머니, 2등 2만 하나머니를 총 11명에게 제공한다.

1월 20일부터 3월 31일까지는 휴일에 온라인 채널에서 지정된 상품을 가입하면 금리 연 0.1%p를 추가로 더 주는 “휴일愛 상품가입~ 금리Up 찬스!”를 진행한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휴일에 온라인 채널을 방문하여 추천상품을 가입하는 손님들께 보다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KEB하나은행은 앞으로도 손님들의 재테크와 문화생활에도 도움이 되는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