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7 (수)
KEB하나은행, 평창올림픽 이색쿠폰 이벤트 실시
KEB하나은행, 평창올림픽 이색쿠폰 이벤트 실시
  • 백지연 기자
  • 승인 2018.01.26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2018평창 동계올림픽'의 공식 후원은행으로서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하나머니GO 평창 보물찾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하나머니GO 평창 보물찾기' 이벤트는 올림픽경기장을 방문하는 손님들이 금융권 최초 통합멤버십 하나멤버스의 증강현실 서비스인 하나머니GO를 활용해 다양한 경품쿠폰을 현장에서 바로 잡아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경품은 주변 지역 소재 맛집에서 사용 가능한 생등심, 떡갈비 등 정가 4만원 상당의 무료식사권, 베이커리, 캔커피 등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수호랑 쿠폰을 3개 이상 찾은 손님들에게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공식 마스코트인 수호랑&반다비 인형세트, 올림픽 기념주화 은화8종 세트 등을 추첨을 통해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는 손님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최적화된 현장 마케팅으로 자발적으로 참여한 올림픽경기장 주변 식당이나 카페들이 하나멤버스의 증강현실 서비스를 통해 손님들과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신개념의 참여형 서비스이다.

또한, KEB 하나은행은 지속적인 강원지역 내 경제활성화를 위해 오는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지역 관광진흥협회와 제휴해 정선/강릉/평창 지역의 다양한 관광 시설에서 활용 가능한 통합관광 할인패스 ‘GO1PASS’를 하나멤버스를 통해 단독 할인 판매한다.(커플권 4천원(정가8천원) /1인권 3천원(정가5천원) 판매) KEB하나은행 계좌를 하나멤버스 충전계좌로 등록한 선착순2천명에게 정가8천원 상당의 커플권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준성 KEB하나은행 미래금융그룹 부행장은 “세계인의 축제인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공식 후원 은행으로서 KEB하나은행만의 첨단 기술이 적용된 디지털 코인 하나머니로 결제할 수 있는 신개념의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향후 전국적으로 참여업체를 확대해 참여형 관광서비스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지난해 12월 27일 서울 을지로 본점 1층 로비에 '2018 평창 동계올림픽'홍보관을 개관해 가상현실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동계스포츠 ‘체험존’과 각종 올림픽 관련 볼거리를 전시한 ‘전시존’을 운영하는 등 동계올림픽에 대한 범국민적 관심과 성원을 제고하기 위한 지속적인 지원에 힘 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