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강소기업] 엑스페론골프, 2018 美 오렌지 카운티 PGA Golf show 참가
[강소기업] 엑스페론골프, 2018 美 오렌지 카운티 PGA Golf show 참가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8.02.05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산 골프공 제조업체 엑스페론골프가 최근 미국 플로리다 올랜도에서 열린 2018 PGA GOLF SHOW에 3년 연속 참가하여 특허 받은 공법으로 만든 밸런스 골프공을 선보였다.

엑스페론골프는 이번 전시회에서 사전 미팅을 예약한 미국, 유럽 및 아시아 지역의 약 30개 업체와 미팅을 하였으며 월마트, 듀란그룹을 비롯한 대형 유통 그룹 바이어들의 납품 상담이 이어져 70여건의 상담을 진행했다.

또한 미국 폭스TV 골프 방송과 골프 잡지인 골프다이제스트 등 다수의 언론 매체가 이번 PGA GOLF SHOW에서 새롭게 출시된 드라이버 밸런스 골프공에 대해 취재하였다. 특히 볼빅과의 특허소송에서 엑스페론골프가 승소한 내용에 대한 취재가 이어졌다.

3일간의 짧은 전시회였지만 현장 상담 후 이틀간의 사후 미팅으로 이어졌으며, 밸런스 골프공 및 골프 레슨 시스템(T-PRO) 계약 성사로 600만달러의 수주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엑스페론골프는 “이번 전시회에서 공개된 드라이버 밸런스 라인은 기술 혁신을 추구하는 엑스페론 골프의 기업 이념을 전 세계 골퍼들에게 확실히 각인시켰다”며 “앞으로도 연구와 노력을 바탕으로 기술 혁신을 추구하며 세계 속의 한국 기업으로서의 긍지를 가지고 골퍼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누구나 쉽게 골프를 접할 수 있도록 변화의 장을 이끄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