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4 (수)
뉴본정형외과, ‘오다리 치료방법’ 무료강좌 내달 22일 실시
뉴본정형외과, ‘오다리 치료방법’ 무료강좌 내달 22일 실시
  • 김성수 기자
  • 승인 2015.07.23 0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뷰티 = 김성수 기자] 뉴본정형외과가 오다리 치료방법에 대한 무료강좌를 오는 8월 22일 실시한다.

이번 강좌는 휜다리(오다리, X자다리)의 교정·수술에 대한 잘못된 상식을 바로잡고, 퇴행성 관절염 예방 및 치료, 인공관절 수술에 대한 치료방법을 설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오자로 휜 다리 때문에 외적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이나, 무릎통증, 퇴행성 관절염이나 인공관절에 관심이 있는 수강을 희망하는 시민 누구나 간단한 신청 후 강좌에 참석할 수 있다.

이번 휜다리치료법 강의를 하는 임창무 원장은 휜다리 치료 전문의로 손꼽히고 2005년 세계 최초로 네비게이션을 이용한 ‘양측 슬관절 동시 개방형 절골술’을 독자적으로 개발했다. 매우 정확하고 회복이 빠른 이 방법을 통해 2012년에는 전 세계적으로 이례가 없는 3,000 건의 수술 기록을 달성했으며 2015년 현재 임창무 박사의 휜다리환자는 1,600명에 달한다.

오다리라 불리는 휜다리는 아름다운 몸매에서 치명적일 뿐 아니라, 퇴행성 관절염을 유발하여 건강한 노후 생활을 방해하는 체형적 결함이다. 휜다리의 원인은 오랜 좌식 생활과 유전적인 요인 등 여러가지로 알려져 있으며, 생활 습관의 개선으로 일부 예방이 가능하지만 100% 근본적인 교정을 위해서는 수술만이 유일한 해결책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