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0 (토)
경남제약 레모나, 김수현과 모델 계약 연장…새 화보 깜짝 공개
경남제약 레모나, 김수현과 모델 계약 연장…새 화보 깜짝 공개
  • 김성수 기자
  • 승인 2015.07.23 0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뷰티 = 김성수 기자] 1년 더 레모나와 김수현의 환상 케미를 볼 수 있게 됐다.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은 레모나 전속 모델인 배우 김수현과의 모델 계약을 연장했다고 22일 밝혔다. 이와 함께 이날 레모나와 김수현의 새 화보도 깜짝 공개했다.

이로써 지난해 레모나의 첫 남자모델로 활약한 김수현은 2년 연속 레모나의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레모나는 2014년 출시 31년 만에 첫 남자모델로 김수현을 선정해 레모나로 여성들의 피부를 지켜준다는 ‘넌 예뻐야 하니까’란 캠페인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쳤으며 특히 한류바람을 타고 중국 관광객들에게도 큰 인기를 누리면서 2014년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브랜드에 선정되기도 했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작년 한해 김수현의 레모나는 국내는 물론 중국 관광객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으며 기대 이상의 성과를 올렸다”며 “지난주 신규 촬영을 시작으로 앞으로 1년 동안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깜짝 공개된 레모나 새 화보를 본 네티즌들은 ‘레모나와 김수현, 최강케미’, ‘짧아진 머리 풋풋하다’, ‘그냥 설렌다’, ‘비타민 충전됐다’, ‘김수현은 그냥 레모나’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