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목)
“당신에게 음악이란?”…아이폰 감성 폭발, 네이버 카페 아사모 덧글 이벤트
“당신에게 음악이란?”…아이폰 감성 폭발, 네이버 카페 아사모 덧글 이벤트
  • 김성수 기자
  • 승인 2015.07.23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뷰티 = 김성수 기자] 국내 최대 아이폰&아이패드 사용자모임 카페인 아사모에서는 그레인오디오(한국 공식 수입원 플리스터)와 손잡고 “당신에게 음악을 듣는다는 것은 어떤 것입니까?”라는 주제로 덧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용자의 감성을 특히 중시하는 아이폰의 제품 컨셉과 음악이라는 감성적인 소재가 어우러지면서 이벤트 3일 만에 500개가 넘는 덧글이 달리는 등 카페 회원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아사모의 한 관계자는 “기존 이벤트 게시물의 덧글이 일주일 기준으로 2~300개 수준인 데 비해 회원들의 참여 비율이 월등히 높습니다. 저희도 놀랐어요”라며 “갈수록 삭막해지는 현실 속에서 음악을 통해 안정을 찾거나 힐링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증거가 아닐까요?”라며 자체 분석 결과를 내놓기도 했다.

“저에게 있어 음악은 치유받기 위해 듣는 게 맞는 것 같아요”, “보이지 않아도 스며드는 세상”, “음악을 듣는다는 것은 나의 삶을 공유하는 순간이다”, “추억이라는 시간 여행을 할 수 있게 해주는 단 하나의 타임머신”과 같은 진지한 덧글이 있는 반면 “음악이란 제가 싫어하는 과목입니다”라는 덧글도 달려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덧글 이벤트는 오는 24일 금요일까지 네이버 카페 아사모에서 진행이 되며 추첨을 통해 덧글 참여자 중 다섯 명에게 그레인오디오에서 제공하는 그레인 헤드폰 및 이어폰을 증정한다.

그레인오디오는 미국 필라델피아 소재 솔리드 우드 헤드폰 및 이어폰 전문 업체로 한국에서는 플리스터가 공식 수입하고 있으며 “소리가 아닌 음악을 듣습니다”라는 컨셉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