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목)
앤미디어, 멀티플랫폼 방송콘텐츠 전문 크리에이터 양성과정 개설
앤미디어, 멀티플랫폼 방송콘텐츠 전문 크리에이터 양성과정 개설
  • 김성수 기자
  • 승인 2015.07.24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뷰티 = 김성수 기자] 앤미디어가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에 알맞게 멀티플랫폼 방송콘텐츠 전문 크리에이터 양성과정을 개설한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이하 진흥원)이 지원하고 앤미디어가 주관하는 이번 사업은 멀티플랫폼 환경에 적합한 방송 콘텐츠를 기획, 제작할 수 있는 크리에이터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웹·모바일과 TV를 연계한 새로운 예능 포맷 기획, 멀티플랫폼 환경에 적합한 스토리 개발, MCN(다중채널네트워크, Multi Channel Network) 제작방식에 적합한 콘텐츠 크리에이터 육성 등 기존에는 보지 못했던 크리에이터 교육프로그램이 될 것이다.

모집인원은 10명(팀)으로 멀티플랫폼 예능 포맷, 트랜스미디어 웹드라마, MCN콘텐츠 크리에이터 세가지 분야 중 선택하여 지원할 수 있다.

최종 선정된 인원에게는 각 500만원의 기획개발비를 지급하고 트랜스미디어, 웹드라마, MCN, 온라인마케팅 등 업계 최고 수준의 현장 전문가 10인이 진행하는 멀티플랫폼 방송콘텐츠 기획개발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총 10주간의 기획개발과정을 거쳐 최종 선정된 3편에 대해서는 JTBC와 연계하여 프로젝트 제작 및 유통을 지원하고, 넥스트 비즈니스 매칭 행사 개최 등 실제 상용화를 위한 기회를 제공한다.

신청기간은 7월 15일부터 8월 4일 오후 3시까지이며, 이메일(ncon@nmedia.kr)로 접수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진흥원 홈페이지(www.kocca.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