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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처리퍼블릭, 멤버십제도 개푠...고객 혜택 강화
네이처리퍼블릭, 멤버십제도 개푠...고객 혜택 강화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8.03.05 09:2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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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초록 멤버십 제도 개편을 통해 고객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현재 구매 실적에 따라 일반회원과 VIP, VVIP 세 등급으로 나눠 멤버십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개편을 통해 멤버십 등급명을 자연주의 브랜드 콘셉트에 맞게 ▲네리씨앗(일반) ▲네리새싹(VIP) ▲네리나무(VVIP)로 변경했으며, 추후 SVIP 등급인 ▲네리숲까지 신설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고객 충성도를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달라진 혜택을 살펴보면 생일인 고객에게 등급별로 최대 30% 할인 쿠폰을 선물하며 초록 멤버십 가입일 기준 100일과 200일, 1년 등 고객과의 만남을 기념하는 의미로 5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네리새싹 이상 고객에게는 멤버십 데이 기간에 기본 할인 외에도 제품 구매 시 추가적인 쿠폰을 제공하며, VVIP 등급인 네리나무 회원에게는 연 4회 우수 회원 키트를 증정한다.

초록 멤버십은 최근 6개월 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누적 금액에 따라 등급이 산정되며, 등급별로 업계 최고 수준인 3%, 5%, 7%씩 구매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또한 신규 회원으로 가입만 해도 2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의 초록 멤버십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 설치된 태블릿 PC를 이용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고객과의 친밀감을 높이고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멤버십 혜택을 강화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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