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패션]봄 스커트와 어울리는 ‘양말&화이트 스니커즈’ 연출법
[패션]봄 스커트와 어울리는 ‘양말&화이트 스니커즈’ 연출법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8.03.05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온이 점점 올라가면서 스커트를 꺼내 입은 패션 피플들이 양말, 스니커즈에도 눈을 돌리기 시작했다. 특히 컬러풀 한 양말과 화이트 스니커즈는 스타일에 강렬한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으니 참고할 것. 클립(CLLIB)에서 스커트를 즐겨 입는 패션 패플들을 위해 컬러풀 한 양말, 화이트 스니커즈 연출법을 제안한다.

◆여성스러운 미니 스커트엔 ‘오트밀 양말과 화이트 스니커즈’

스니커즈-클립(CLLIB) / 양말-믹스엑스믹스 / 화보, 재킷-까웨(K-WAY) / 가방-체사레 파치오티.
스니커즈-클립(CLLIB) / 양말-믹스엑스믹스 / 화보, 재킷-까웨(K-WAY) / 가방-체사레 파치오티.

짧은 미니스커트로 여성스러운 무드를 연출한 여성들은 화이트 스니커즈와 오트밀 컬러 양말 아이템을 추천한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깔끔한 화이트 컬러 바디가 매력적인 클립(CLLIB) 화이트 스니커즈는 세련되면서 유니크한 분위기를 어필한다. 여기에 스니커즈와 같은 톤의 오트밀 컬러 양말을 더하면 모던하면서 미니멀한 느낌을 자아낼 뿐만 아니라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도 가져다 주니 참고할 것.

화이트 스니커즈와 오트밀 컬러 양말을 선택했다면 의상은 톤이 다른 아이템을 활용하도록 하자. 미니스커트를 덮을 정도의 기장이 긴 블랙 컬러 싱글 재킷이나 트렌치 코트는 시크하면서 시니컬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마지막으로 브라운 컬러의 미니백을 함께하면 양말, 스니커즈를 활용한 봄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블랙 롱스커트에는 ‘머스타드 양말과 벨크로 스니커즈’

스니커즈-클립(CLLIB) / 양말-믹스엑스믹스 / 화보, 재킷-까웨(K-WAY) 안경-센셀렉트(SENSELECT).
스니커즈-클립(CLLIB) / 양말-믹스엑스믹스 / 화보, 재킷-까웨(K-WAY) 안경-센셀렉트(SENSELECT).

평소 캐주얼한 롱스커트를 선호한다면 컬러감 있는 양말과 스니커즈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해보면 어떨까. 직선 라인의 벨크로 디테일이 눈에 띄는 클립(CLLIB) 화이트 스니커즈는 핸드메이드 소가죽으로 제작돼 고급스러우면서 트렌디한 멋을 부여한다. 이와 함께 머스타드 컬러의 양말은 전체적인 스타일에 패셔너블한 엣지를 더해줘 스타일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제격이다.

컬러감 있는 양말과 스니커즈로 포인트를 준 만큼 의상은 무난한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팁이다. 화이트 바디에 화려한 지퍼 라인이 가미된 바람막이는 캐주얼하면서 내추럴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마무리로 원형 프레임에 상단 브릿지가 독특한 안경을 함께하면 롱스커트에 어울리는 양말, 스니커즈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클립(CLLIB) 관계자는 “최근 스커트에 어울리는 스니커즈와 양말을 구매하는 여성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라며 “무난한 스커트엔 컬러감 있는 양말과 스니커즈만 매치해도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