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강소기업] ‘이스타터’, 파워피티와 ‘디지털 마케팅 융복합 인재양성’을 위한 MOU 체결
[강소기업] ‘이스타터’, 파워피티와 ‘디지털 마케팅 융복합 인재양성’을 위한 MOU 체결
  • 김성수 기자
  • 승인 2018.03.06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파워피티와 프레젠테이션 전문 교육 진행 및 융복합 인재 양성 사업 공동 수행
- 전문 강사진 교류 및 교육 프로그램 상호 개발로 지식과 경험 확대
​이스타터가 디지털 마케팅 융복합 인재 양성을 위한 MOU를 ㈜파워피티와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이스타터가 디지털 마케팅 융복합 인재 양성을 위한 MOU를 ㈜파워피티와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이스타터가 디지털 마케팅 융복합 인재 양성을 위한 MOU를 ㈜파워피티와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이스타터’(대표 길성희)는 지난 6일 ㈜파워피티(대표 이승일)와 ‘디지털 마케팅 융복합 인재양성’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파워피티 평생교육원에서 열린 이날 협약식에는 이스타터 최우석 디렉터, 김기동 실장, ㈜파워피티 이승일 대표, 이종욱 이사 등 양 사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력을 통해 이스타터는 ㈜파워피티를 프레젠테이션 전문 양성기관으로 지정하고, 강사진 교류와 함께 디지털 시대에 걸맞는 융복합 인재양성을 위해 강사진 교류, 현장 중심 전문 교육 프로그램을 상호 개발해 지식과 경험을 확대하기로 했다. 나아가 양 사는 디지털 시대에 걸맞는 융복합 우수 인력을 집중 육성해 4차 산업시대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이스타터는 국내 유일 실전 디지털 마케팅 맞춤형 현장교육기관으로 수강생들이 직접 ‘롯데주류’, ‘매일유업’ 등 대기업 브랜드를 가지고 디지털 마케팅 기획안과 차별화된 크리에이티브 제작물을 만들어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미디어에 광고를 집행하는 직무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 이스타터는 이달 31일까지 ‘디지털 마케팅 취업 역량 강화 솔루션’수강생 40명을 선착순 모집하고 있다.

이 솔루션은 국내 굴지의 종합광고대행사인 ‘제일기획’, ‘이노션’, ‘오리콤’ 등에서 현재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현장 전문가들이 직접 멘토로 참여하는 과정으로 각 멘토 당 수강생 8~10명 이내에서 집중 관리하는 소수정예 방식으로 운영된다. 또한 멘토는 수강생들의 현장 실무능력 향상 외에 개인적인 진로 고민과 취업 상담까지 함께 지원한다.

이 솔루션은 4월 7부터 5월 26까지 두 달간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2길 62 ‘한빛 미디어’(홍대입구역 도보 5분)에서 진행된다.

수강신청은 이스타터 홈페이지(www.estarter.co.kr)나 네이버 예약,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스펙업, 대학내일 등을 통해 할 수 있다. 수강료는 월 33만원으로 3월 10일까지 조기 신청한 얼리버드에게는 1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이스타터 최우석 디렉터는 "이번 협약으로 수강생들의 마케팅 기획, 크리에이티브 제작 역량을 제고해 취업활동을 도울 뿐만 아니라, ㈜파워피티와의 협력과 전문 인력 교류 확대로 수강생들의 스피치 역량과 프레젠테이션 능력도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파워피티는 국내 최초 프레젠테이션 전문기업으로 평창 동계올림픽, 인천 아시안게임, 한일 월드컵 등의 큰 국가행사의 프레젠테이션 업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업체로 전문 교육 컨설팅, 이벤트 개최, 연구활동 등을 통해 고객의 성공 스토리를 만드는데 앞장 서고 있다.

㈜파워피티는 이달 30일까지 ‘프레젠테이션 강사양성과정 36기’를 선착순 모집하고 있다.

이 과정은 지금까지 약 400명이 넘는 수료생을 배출한 과정으로, 1개월(4주차) 실무 과정 수료 시 대한프레젠테이션협회 명의 강사 2급 자격증과 ㈜파워피티 대표 명의의 수료증을 발급한다. 또한 강의용 표준교안, 워크북 제공 등과 함께 우수 수료자의 경우 기업 및 대학강사 추천도 병행한다.

특히, 교육 커리큘럼 중 ‘펜타플로우’는 자체 개발한 교육 브랜드로 17년의 현장 경험과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성공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기획, 디자인, 발표력, 이미지 연출, 청중과의 교감 등 5가지 플로우 분야의 역량을 고루 강화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전문 프로그램이다.

이 과정은 3월 31부터 4월 21까지 한 달간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서울 마포구 도화동 ‘파워피티 평생교육원’(마포역 도보 5분)에서 진행되며, 수강료는 90만원으로 홈페이지(www.Thepresentation.co.kr)를 통해 온라인 접수할 수 있다.

㈜파워피티 이종욱 공동대표는 “이번 협력을 계기로 수강생들의 스피치 역량, 프레젠테이션 역량 강화와 함께 요즘 사물인터넷(IoT)·빅 데이터(Big Data)·인공지능(AI) 등의 기술을 접목한 최적의 디지털 마케팅 기획 역량이 융합된다면 개인의 브랜드 파워 제고와 전문강사로서의 업무 경쟁력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