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0 (토)
SK텔레콤, ‘갤럭시 A8’ 24일 단독 출시
SK텔레콤, ‘갤럭시 A8’ 24일 단독 출시
  • 토니김 기자
  • 승인 2015.07.24 2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뷰티 = 토니김 기자] SK텔레콤이 60만원대 합리적인 가격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 A8’에 ‘T 안심스크린’ 등 SK텔레콤만의 최신 보안 기능을 모두 담았다.

‘갤럭시 A8’은 최대 33만원 지원금(band 데이터 100요금제 기준)이 적용돼, 합리적 가격에 성능, 보안 기능까지 두루 갖춘 진정한 ‘실속형’ 프리미엄 단말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SK텔레콤이 24일 출시한 ‘갤럭시 A8’의 큰 특징은 SK텔레콤의 사생활 보호 시선차단기능인 ‘T 안심 스크린’이 국내 출시 단말기 중 최초 적용됐다는 점이다.

버스나 지하철 등 공공장소에서 친구와의 비밀 대화, 개인적인 동영상 시청 등 타인의 시선이 부담스러운 상황일 때, 언제든지 단말 상단의 커튼 메뉴를 내려 ‘T안심스크린’을 터치하면 시선차단기능의 보호화면이 작동한다.

고객은 보호화면 구동 시 나타나는 화면 투명도 조절 아이콘을 통해 투명도를 조절할 수 있고 보호화면 색상도 본인이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

‘갤럭시 A8’에는 SK텔레콤만의 보안서비스인 ‘T 안심’ 서비스(안심클리너 · 안심잠금 · 안심백업)도 탑재돼 단말기의 분실/도난 방지 및 자동 최적화 기능이 지원된다.

‘안심클리너’는 휴대전화 충전 시 전원 코드가 분리되면 도난 경보가 울리고 단말기 최적화 작업을 자동을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다. ‘안심잠금’은 고객이 단말기 분실 시 스마트폰 전원 강제 종료를 방지함으로써 분실한 스마트폰의 위치를 빨리 검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이며, ‘안심백업’은 스마트폰 분실 및 기기변경을 대비해 휴대전화 속 정보를 안전하게 백업해 둘 수 있는 기능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