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소르베베, 상해 CBME 유아용품전 단독 참가
소르베베, 상해 CBME 유아용품전 단독 참가
  • 클라라 정
  • 승인 2015.07.24 2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뷰티 = 클라라 정 기자] 아기띠, 힙시트 전문브랜드 ‘소르베베 (SORBEBE)’가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열린 아시아 최대 유아용품 박람회인 상해 CBME전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최초로 참가하는 이번 상해 전시회에서는 소르베베브랜드 단독으로 총 6개 부스로 참여했으며 힙시트 스텔라와 프리미엄진, 로빅 그리고 아기띠 테라와 실바등 소르베베 아기띠, 힙시트 및 액세사리 류 전제품을 소개했다.

소르베베 전시회 관계자는 “오픈 첫날부터 소르베베 부스에 많은 바이어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고 특히 디자인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있다”며 “국내에서 이미 우수성을 인정 받고 있는 소르베베가 이번 참가를 통해 브랜드 홍보는 물론 신규시장 개척과 해외 바이어를 발굴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소르베베는 현재까지 홍콩의 인터넷쇼핑몰 0/3 Baby와 백화점에 입점 되었으며 일본 아마존에서도 최근 판매를 시작했다. 중국시장에 대해서는 테바글로벌과 제휴를 체결하여 맘스베베닷컴을 통해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회사관계자는 "오는 9월에는 독일 쾰른에서 개최되는 국제 유아동용품 전시회 Kind + Jugend에도 참여할 계획"이라며 "이러한 해외 전시회 참가를 발판 삼아 소르베베를 중국뿐 만 아니라 세계적인 브랜드로 알리는데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