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19 (화)
[강소기업] 닥터슬라이드, 식탁이있는삶과 업무 협약 체결… 프리미엄 식품 사업 영역 확대
[강소기업] 닥터슬라이드, 식탁이있는삶과 업무 협약 체결… 프리미엄 식품 사업 영역 확대
  • 김성수 기자
  • 승인 2018.04.14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픽사베이 제공]
[사진 = 픽사베이 제공]

 

의사 전용 애플리케이션 ‘닥터슬라이드’를 개발, 운영하는 닥터슬라이드가 프리미엄 식품 큐레이션 푸드 마켓 ‘식탁이있는삶’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닥터슬라이드는 의사 대상 전문가 플랫폼 서비스 운영과 해외 핀테크 기업과의 기술 제휴에 이어 푸드마켓 시장까지 사업 영역을 확대할 수 있게 됐다.

닥터슬라이드 박태윤 대표는 “식탁이있는삶과의 업무 협약으로 힘든 업무에 지친 의사 회원들에게 유기농 프리미엄 식품을 소개할 수 있게 됐다”며 “신선하고 건강한 프리미엄 식품과 의학 정보 데이터의 연계를 통해 음식의 다양한 기능으로 건강을 증진하는 푸드테라피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식탁이있는삶 김재훈 대표는 “기존 고객들에게 전달하고 있는 다양한 산지 기반 콘텐츠, 생산자 철학과 NFC기반(플래쉬태그 나노센서)의 최적화된 ‘신선도 실시간 제공 서비스’에 이어 푸드테라피 콘텐츠까지 제공함으로써 더욱 풍성해진 식품 정보를 고객들에게 전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베트남 내 헬스케어와 전자 결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닥터슬라이드와의 업무 협약으로 향후 식탁이있는삶의 해외 진출에도 새로운 기반을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식탁이있는삶은 5월 개최하는 제19회 전주국제영화제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식탁이있는삶만의 프리미엄 식품과 콘텐츠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닥터슬라이드는 5월 경 베트남 현지에서 현지 제약사 및 투자 관계자, 파트너사를 초청하여 기업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규 추진 사업도 이번 설명회를 통해 밝힐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