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7 (수)
부영그룹,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2200여장 티셔츠 선물
부영그룹,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2200여장 티셔츠 선물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8.05.11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웅천2차사랑으로어린이집 티셔츠착용사진.(사진제공=부영그룹)
여수웅천2차사랑으로어린이집 티셔츠착용사진.(사진제공=부영그룹)

부영그룹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어린이날 단체 티셔츠’와 ‘스승의 날 교사용 앞치마’를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부영그룹(회장 이중근)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보육행사 지원과 학부모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어린이집 어린이들에게 단체 티셔츠를 선물했다. 총 58개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2,205장의 어린이용 단체 티셔츠를 주문 제작해 제공한 것. 단체 티셔츠는 부영의 슬로건 ‘사랑으로’를 형상화한 하트 모양을 기본 콘셉트로 했다. 어린이들은 티셔츠를 입고 노인정 방문, 소풍, 견학, 운동회, 학부모 참여행사 등 어린이집 행사, 체육행사에 참여했다.

특히 '원주 문막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과 '광주 첨단2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어린이들은 단체 티셔츠를 입고 근처 노인정을 깜짝 방문해 발랄한 율동과 깜찍한 표정으로 어르신들에게 함박웃음을 선사했다. '진천 장관1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안전체험관 견학에 어린이들이 티셔츠를 입고 참여하는 등 이채로운 보육행사도 펼쳤다. 

부영그룹의 한 관계자는 “어린이날 기념 선물로 제공된 티셔츠를 땀을 잘 흡수하는 소재와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아이들이 뛰어 노는데 적합한 티셔츠로 만들어 선물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부영그룹은 15일 스승의 날을 맞아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교사들에게 앞치마를 선물한다. 58개원에 501장의 앞치마를 주문 제작해 전달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