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스톤, 유무선 결합 프리미엄 2채널 북쉘프 스피커 ‘F&D R30BT 화이트(White)’ 출시
캔스톤, 유무선 결합 프리미엄 2채널 북쉘프 스피커 ‘F&D R30BT 화이트(White)’ 출시
  • 정지수 기자
  • 승인 2018.05.11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크돔 트위터와 우퍼유닛 탑재의 2Way 스피커로 생생한 사운드 구현
전통적인 북쉘프 스피커에 블루투스 무선 기능을 탑재
심플한 화이트 색상을 적용해 한층 더 세련된 디자인
캔스톤어쿠스틱스가 출시한 유무선 결합의 프리미엄 2채널 북쉘프 스피커 F&D R30BT 화이트(White)
캔스톤어쿠스틱스가 출시한 유무선 결합의 프리미엄 2채널 북쉘프 스피커 F&D R30BT 화이트(White)

 

캔스톤어쿠스틱스(대표 한종민, 이하 캔스톤)은 유무선 결합의 프리미엄 2채널 북쉘프 스피커 ‘F&D R30BT’의 화이트(White) 버전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캔스톤 R30BT는 캔스톤의 대표 제품으로 고퀄리티의 사운드와 편의성으로 사운드 매니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으로 뛰어난 사운드 출력과 블루투스 연결의 편의성을 동시에 제공하고 있다. 이번 화이트 제품은 꾸준한 사랑과 더불어 소비자 요구에 부응해 한층 더 세련된 디자인으로 출시되었다.

‘R30BT White’는 25.4mm 의 프리미엄 실크돔 트위터를 탑재하여 고음역에서 탁월한 개방감과 세련된 사운드를 발휘하여 클래식의 고음역 또는 게임의 날카로운 효과음까지도 선명하게 재현하며 101.6mm의 프리미엄 우퍼 드라이버를 통해 역동적인 출력과 파워풀한 중저음이 조화를 이루는 최적의 설계로 음악, 영화, 게임 등 PC와 각종 콘텐츠를 즐기기에 최적화 되어있다는 평을 얻은 바 있다.

특히 AV 사운드를 위한 고밀도 우든 인클로저 설계와 강력한 중저음을 위한 에어덕트 시스템은 낮은 디스토션과 박진감 넘치는 베이스를 뒷받침 하기 때문에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다크소울과 같은 섬세하고 현장감 넘치는 음질을 요하는 게임이나 스릴러, 공포, 미스터리와 같은 영화와 넓은 공간감을 요구하는 분야까지 빈틈없는 재생력과 최적의 해상력을 발휘한다.

R30BT 화이트는 무선 리모콘 외에 본체 측면에 볼륨/고음/저음 다이얼부가 있어 원하는 음색으로청취가 가능하며, 다이얼부를 클릭하는 것만으로 블루투스, AUX 등 입력 모드를 쉽게 변경할 수 있다.

미려하고 화사함을 제공하는 캔스톤 R30BT 화이트는 유럽RoHS 친환경 인증을 취득한 친환경 스피커로 제품 사용, 친환경, 웰빙 추구는 물론이고 제품 자체도 유해 물질 사용 제한 기준을 준수함으로써 사용자의 안전과 환경까지도 고려한 RoHS 유해 물질 제한 지침에 따른 안전한 제품이다.

캔스톤 어쿠스틱스 한종민 대표는 “이전에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R30BT의 새로운 White라인업을 출시하여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다양하게 해줄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