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반려동물 미니 박람회’ 개최
롯데홈쇼핑, '반려동물 미니 박람회’ 개최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8.06.05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롯데홈쇼핑
사진제공=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오는 10일까지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롯데 은평몰 1층 야외 공간에서 중소 파트너사와 함께 반려동물 콘텐츠 전문관 ‘코코야(COCOYA)와 함께하는 반려동물 미니 박람회’를 개최한다.

롯데홈쇼핑 ‘코코야’를 비롯해 ‘헬로 모니카’, ‘더독’, ‘이나바’, ‘디팡’, ‘가또블랑코’, ‘지니펫’, ‘포르자 10’, ‘하림 펫푸드’ 등 총 8개 브랜드의 홍보 부스가 운영된다. 프리미엄 사료 및 간식, 매트와 가방 등 생활용품, 자동차 안전용품 등 다양한 분야의 반려동물 상품이 전시된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현장 할인 판매, 체험분 및 사은품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롯데홈쇼핑 ‘코코야’ 패밀리 회원 가입 고객에게는 ‘코코야 물병’ 및 반려동물용 ‘노란리본 ’도 증정한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4월, 서울 강남구 대치동 세텍(SETEC)에서 열린 '2018 케이펫페어’(K-PET FAIR)에서 ‘코코야’ 홍보 부스를 운영한 결과 약 7,000여 명이 방문하고, 3,000명이 코코야 패밀리 회원으로 가입하는 등 높은 호응에 힘입어 직접 이번 박람회를 기획하게 됐다.
 
롯데홈쇼핑 김은혁 코코야TFT 팀장은 “고객들이 가까운 쇼핑몰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직접 상품과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고, 다양한 정보도 교류 할 수 있어 벌써부터 미니박람회를 자주 개최해 달라는 요청이 이어지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중소 파트너사 상품을 소개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정착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12월, 인터넷 쇼핑몰 ‘롯데아이몰’에 반려동물 용품 및 서비스 전용 전문관인 ‘코코야(COCOYA)’를 오픈했다. 반려동물 용품 판매부터 수의사 상담, 문화강좌 정보 등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반려동물 콘텐츠 전문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