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업계 최초 실시간 숙박예약 사이트 ‘체크인BBQ’ 오픈
BBQ, 업계 최초 실시간 숙박예약 사이트 ‘체크인BBQ’ 오픈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8.06.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크인 BBQ.
체크인 BBQ.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제너시스BBQ 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에서 업계 최초로 펜션, 글램핑, 캠핑장 등 숙박시설을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는 실시간 숙박 예약 사이트 ‘체크인 BBQ’를 오픈했다.

‘체크인BBQ’에서BBQ와 MOU체결을 맺은 ㈜글램핑코리아, ㈜ULP, 가평 연합회를 비롯하여 양평 앨리스펜션, 홍천 코코비발디 등 인기 숙박시설을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으며, BBQ가 운영하고 있는 캠핑푸드 온라인 공식 쇼핑몰 ‘비비큐몰’ 에서 안전하고 건강한 캠핑푸드를 주문해서 즐길 수 있다.

BBQ 유통사업팀 장정수 팀장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여행객들이 더욱 간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숙박시설과 먹거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숙박 예약 사이트인 ‘체크인BBQ’ 와 숙박 시설에서 바로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는 캠핑푸드 쇼핑몰 ‘BBQ몰’ 을 운영하게 되었다” 며 “기존의 위탁 먹거리 상품만을 판매 및 제공하는 업계의 방식에서 탈피해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의 BBQ 먹거리와 간편한 숙박예약 제공 서비스를 통해 이용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고 밝혔다.

체크인 BBQ 사이트와 BBQ몰은 연동 되어 있어 어느 사이트에 먼저 접속을 하더라도 원하는 상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으며, 객실 예약과 함께 구매 시 객실 이용 당일 현장으로 택배수령 가능토록 배송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번거로움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체크인BBQ를 통해 숙박시설을 예약한 고객들에게는 캠핑푸드를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체크인BBQ 오픈 기념으로 선착순으로 객실을 예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BBQ 바베큐2인세트와 식기류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당첨된 고객은 객실 이용 당일에 객실에서 해당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다.

한편 BBQ몰에서는 간편한 여행을 위해 출시한‘BBQ 바베큐 2인 세트’가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BBQ바베큐 2인세트’ 에는 국민적인 사랑을 받는 국민 식품 ‘삼겹살’ 과 ‘목살’ 이 각각 200g 씩 포함되어 있으며, 매콤한 맛의 ‘청양 소시지’ (120g) 도 함께 구성되어 있다. 또한, 모듬쌈채소 7종(적상추,상추,깻잎,양송이버섯,고추,마늘,파채) 과 소스 2종 (쌈장, 파채소스) 가 함께 포함되어 있어 추가로 장을 보는 번거로움 없이 캠핑요리를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