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펜타스톰 for kakao’ 신규 대전모드 ‘데스매치’ 공개
넷마블, ‘펜타스톰 for kakao’ 신규 대전모드 ‘데스매치’ 공개
  • 정지수 기자
  • 승인 2018.06.15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에서 신규 대전 모드 ‘데스매치’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MOBA는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의 줄임말로 진지점령전을 뜻한다.

데스매치는 2명이 한 팀이 돼 다른 팀과 난투를 벌이는 신규 플레이 모드다. 총 5개 팀이 데스매치에 참여하며 적을 처치 시 획득 가능한 포인트에 따라 순위가 결정된다. 다른 팀들과 지속적으로 싸움을 해야 하는 만큼 영웅의 조합과 전투 전략이 더욱 중요한 콘텐츠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출석 기능이 개편되면서 획득할 수 있는 보상도 함께 확대됐다. 기존 주간 단위로 운영되던 7일 출석 기능이 월간 출석으로 변경되면서 다양한 재화뿐만 아니라 버터플라이 홍염의 검 스킨 등 더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펜타스톰 TV 기능도 새롭게 선 보인다. 펜타스톰 TV는 펜타스톰 e스포츠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기능으로 경기 스케쥴과 녹화 영상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시간 경기 관람까지 가능해졌다.

넷마블은 이번 데스매치 업데이트를 기념해 인기 영웅들의 스킨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을 이벤트 미션을 달성하면 모렌, 손오공, 이그니스 영웅의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장중선 본부장은 “기존 대전 모드와는 다르게 이용자들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데스매치를 새롭게 추가했다”며 “이용자들이 꾸준히 펜타스톰을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업데이트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