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0 (토)
동두천 5단지 아파트, 부영그룹에 감사패 전달
동두천 5단지 아파트, 부영그룹에 감사패 전달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8.06.22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은숙 동두천 5차 부영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회장(오른쪽에서 세 번째)이 부영주택 최양환 사장(왼쪽에서 세 번째)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사진제공=부영)
허은숙 동두천 5차 부영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회장(오른쪽에서 세 번째)이 부영주택 최양환 사장(왼쪽에서 세 번째)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사진제공=부영)

“동두천 5차 부영아파트 하자보수를 성실히 처리하고 분양전환 개선공사를 깔끔하게 마무리해 줘 입주민들이 만족스러워 한다. 아파트 이미지를 개선해 살기 좋은 아파트로 만들어 준 부영그룹에 감사드린다.”

부영그룹은 21일 경기도 동두천시 생연동 동두천 5차 부영아파트 관리사무소 입주자대표회의실에서 허은숙 동두천 5차 부영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회장이 하자보수를 성실히 이행하고 분양전환 개선공사를 원만하게 마무리해 준 공로로 부영그룹 이중근 회장에 감사하는 뜻으로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최양환 부영그룹 대표이사(사장)이 이중근 회장을 대신해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부영그룹은 그동안 동두천 5차 부영아파트의 하자보수를 성실하게 이행함은 물론, 분양전환을 실시하면서 입주자대표회의와 합의한 공사를 원만하게 마무리했다. 뿐만 아니라 동두천 5차 부영아파트 이미지 개선을 통해 살기 좋은 아파트로 변모하는데도 기여해 왔다. 
 
특히 이번 감사패 전달은 동두천 5차 부영아파트 입주민들이 먼저 제안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최양환 사장은 “동두천 5차 입주자들께서 먼저 고마움의 뜻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아파트 단지 내에서 입주자들과 사업자 간 비즈니스 관계를 넘어선 훈훈한 감동을 안겨주는 좋은 선례로 남게 됐다”고 말했다. 
    
허은숙 입주자대표회의 회장도 “분양전환 개선공사를 깔끔히 마무리해 줘 입주자들이 만족스러워 한다”면서 “동두천 5차 부영아파트를 특화된 아파트 단지로 조성하는 데 힘써준 부영그룹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