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아이언쓰론’ 이달의 우수게임 선정
넷마블, ‘아이언쓰론’ 이달의 우수게임 선정
  • 정지수 기자
  • 승인 2018.07.06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차세대 전략 MMO(Massively Multiplayer Online 대규모 다중접속, 이하 MMO) 게임 ‘아이언쓰론<Iron Throne, 개발사 포플랫(4PLAT)>’이 2018년 2차 ‘이달의 우수게임’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달의 우수게임’은 국산 게임의 창작 활성화를 도모하고 개발사의 제작 의욕을 고취시키고자 일반게임∙착한게임∙인디게임 등 3가지 부문으로 나눠 기획∙디자인∙콘텐츠 경쟁력 등이 우수한 게임을 발굴, 연 4회에 걸쳐 시상하고 게임의 홍보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일반게임 부문 '이달의 우수게임'으로 선정된 '아이언쓰론'은 포플랫이 개발하고 넷마블이 퍼블리싱하는 차세대 전략 MMO 게임이다. 건설과 생산, 전투 등 전통적인 전략 요소에 넷마블의 RPG 노하우를 가미했을 뿐만 아니라 화려한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다양한 전쟁 콘텐츠, 독특한 영웅 시스템 등 기존 전략 게임과 차별화 된  요소들을 갖춘 전쟁 게임이다..

넷마블 이승원 웨스턴사업담당 부사장은 "앞으로 다양한 신규 컨텐츠와 새로운 모드의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외 이용자들에게 더욱 사랑 받는 게임으로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