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7월 멤버십데이 진행...전회원 30% 할인
이니스프리, 7월 멤버십데이 진행...전회원 30% 할인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8.07.12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오는 14일까지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인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멤버십 제도 ‘씨드멤버십’ 론칭과 더불어 기존 멤버십 세일인 ‘그린데이’를 ‘멤버십데이’로 개편했다. 멤버십 리뉴얼을 기념해 이번 7월에는 모든 회원 대상(그린프라임/그린/웰컴 등급)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후에는 등급별 최대 30% 할인이 적용된다.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다양한 제품들을 3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피지, 모공 고민을 덜어줄 신제품 ‘수퍼 화산송이 2X’ 라인부터 휴가철 필수품인 ‘선 케어’, ‘알로에 리바이탈 라인’까지 풍성하게 준비했다. 신제품 수퍼 화산송이 2X 제품 구매 시, 씨드 1개가 추가 적립된다. 그린 등급부터 구매액 1만원당 적립되는 ‘씨드’는 7개를 모으면 씨드쿠폰 1매로 받을 수 있다(그린프라임의 경우 씨드 6개당 쿠폰 1개). 씨드쿠폰은 본품 교환, 제품 할인, 제휴 기프티콘 등 원하는 혜택으로 사용 가능하다.

한편, 씨드멤버십 제도 론칭을 기념 ‘씨드 프리퀀시 이벤트’는 멤버십데이 기간에도 계속 진행된다. 씨드 7개를 모으면 '유미의 세포들' 비치 타올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로, 멤버십데이 혜택을 누리는 동시에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