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목)
아리따움, 여름맞이 간편 네일 추천
아리따움, 여름맞이 간편 네일 추천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8.07.25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캉스 철 맞아 간편하게 붙이는 모디 젤 네일&패디 디자인 팁 제안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이 바캉스 철인 여름을 맞아 간편하게 붙이는 인기 네일 디자인 팁을 제안한다. 최근 붙이는 네일 트렌드가 형성되며 아리따움 ‘모디 젤 네일 디자인 팁’과 ‘모디 젤 패디 디자인 팁’을 포함, 네일 스티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모디 젤 네일 디자인 팁은 총 48종, 젤 패디 디자인 팁은 총 10종으로 매달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모디 젤 네일&패디 디자인 팁’은 젤 네일을 반쯤 경화한 제품으로, 손톱이나 발톱에 붙이고 난 후 젤 램프로 30초 가량 경화해주면 들뜸없이 밀착된다. 일상 생활에서 사용 시에 머리카락이 끼지 않고, 간편하게 붙이고 뗄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사용 전 모디 데미지 릴리프를 발라주면 팁 지속력을 높이고 손상을 더욱 줄일 수 있다. 젤 램프가 없을 경우 탑코트를 손톱 끝부분까지 꼼꼼히 발라 마무리해주면 된다. 제거 시에는 우드 스틱에 네일 리무버를 묻혀 팁 끝부터 밀면서 부드럽게 떼어 내면 된다.

‘데싱디바’는 간편하게 붙이는 젤 네일로 아리따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체 공학적 설계로 0.14mm까지 두께가 얇아져 편안한 피팅감을 주는 매직 프레스 48종, 고광택 라인인 매직 젤 스트립 24종, 어린이 고객 대상인 매직프레스 쁘띠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여름 추천 제품으로는 매직프레스 네온트로픽스 중 ‘체크 리브스’, ‘딜라이팅 그린’과 ‘스퀴즈 오렌지’를, 패디용으로는 ‘네온로드’ , ‘딜라이팅 그린’ , ‘다이아몬드 그린 (8월 출시예정)’을 권한다. 매직젤스트립의 경우 주로 클래식한 디자인이 인기가 많은 편으로 ‘캔디팝레드’, ‘핑크샴페인톡톡’, ‘캔디팝옐로우’와 ‘코랄베이비’를 추천한다. 매직프레스 쁘띠는 꾸미기를 즐겨하는 어린이 고객들 타깃으로 안전하게 완성하는 워터베이스 글루 고광택 네일이다.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 디비젼의 황동희 상무는 “모디 젤 네일 디자인 팁은 특정 디자인에 대한 선호 없이 모든 디자인이 골고루 판매가 되는 편이며, 잘 떨어지지 않고 오래 붙어 있어 좋다는 고객 반응이 많다.”며 “젤 네일과 패디 디자인 팁에 대한 고객 수요가 꾸준히 있고, 사용한 고객 분들은 실제 젤 네일 서비스를 받은 것 같다며 만족도가 높다. 앞으로도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출시할 테니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