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8 (목)
글로벌 패션 브랜드 GU, 26일까지 홍대 인근에서 팝업 이벤트
글로벌 패션 브랜드 GU, 26일까지 홍대 인근에서 팝업 이벤트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8.08.09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OUR FREEDOM 나를 새롭게 하는 자유를’을 컨셉으로 하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GU(지유)가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홍대 인근에서 GU의 주요 상품군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팝업 이벤트를 한다.

GU는 유니클로 모기업인 패스트 리테일링이 지난 2006년 런칭한 브랜드로 2013년부터 해외 사업을 시작했으며, 국내에서는 오는 9월 1일 온라인스토어 및 9월 14일 GU롯데월드몰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트렌드를 반영한 감각적인 디자인과 차별화되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인 GU는 국내 진출을 앞두고 주요 상품들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팝업 이벤트를 계획했다.

 홍대 인근에 2층 규모로 운영하는 GU 팝업 이벤트는 여성 및 남성용 트렌드 아이템을 포함해 여성용 파자마와 아우터, 와이드 팬츠 등 주력 상품들이 전시된 총 5개의 존으로 구성되며,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8월 1일 출시된 GU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한 후 이벤트 데스크에 보여주면 추첨에 따라 에코백 또는 사탕을 증정한다. 또한 팝업 이벤트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GU’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인화 가능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서비스도 진행되며, 매일 선착순으로 방문객에게 웰컴 드링크를 제공한다.

 

 

에프알엘코리아㈜ GU 관계자는 “한국 첫 GU 매장 오픈을 앞두고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트렌디하고 새로움을 추구하는 GU의 브랜드 감성을 알리고자 홍대 인근에서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패션을 통한 ‘새로운 자유’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GU 팝업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GU 팝업 이벤트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20 서진빌딩에서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운영된다. 상품 구입은 불가능하며, 더욱 자세한 사안은 GU Korea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