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금)
롯데홈쇼핑 'LBL', 가을 신상품 론칭
롯데홈쇼핑 'LBL', 가을 신상품 론칭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8.09.10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롯데홈쇼핑
사진제공=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LBL(Life Better Life)’의 가을, 겨울 신상품을 오는 12일 대거 론칭한다.

‘LBL’은 2016년 9월 롯데홈쇼핑이 최초로 론칭한 패션 브랜드이다. 최고급 소재의 대명사로 인식되는 ‘캐시미어’를 중심으로 합리적인 가격을 앞세워 홈쇼핑 업계뿐만 아니라 백화점 등 유통업계 전반에 ‘캐시미어’ 돌풍을 일으키는 계기를 마련했다. 론칭 2년 만에 누적 주문금액 1,800억 원을 돌파하며 홈쇼핑 패션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린 브랜드로도 평가 받고 있다. 또한 유명 디자이너 협업이 아닌 롯데홈쇼핑이 자체 전담팀을 꾸려 파트너사와 함께 기획부터 소싱, 디자인까지 직접 참여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롯데홈쇼핑은 이탈리아, 스페인의 유명 패션업체와 기획부터 개발, 생산까지 ‘LBL’의 전 제작 과정을 함께 했다.

올해로 론칭 3년차에 접어든 ‘LBL’은 ‘캐시미어’ 소재 중심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는 한편, 밍크, 폭스 등 소재와 상품을 다양화해 고객층 확대에 나선다. 지난해 총 14종이었던 상품을 올해 21종으로 확대해 12일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시즌 ‘LBL’ 매출(주문금액 기준) 목표는 1,500억 원이다.

롯데홈쇼핑 강재준 콘텐츠개발부문장은 “최고급 소재인 ‘캐시미어’와 합리적인 가격을 앞세워 홈쇼핑 업계에서 가장 성공한 패션 브랜드로 평가 받는 ‘LBL’의 신상품을 1년 간의 준비 끝에 선보이게 됐다”며, “소재 중심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면서 보다 다양한 상품을 선보여 홈쇼핑 메가 브랜드로서 또 한번의 성공 스토리를 만들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