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스케어, 서울 주요 번화가에서 ‘헛개컨디션’ 샘플링
CJ헬스케어, 서울 주요 번화가에서 ‘헛개컨디션’ 샘플링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8.09.11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부동의 숙취해소음료 1위 제품인 ‘CJ헬스케어의 헛개컨디션’이 재미있고 눈에 띄는 로드 샘플링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CJ헬스케어 (대표: 강석희, 윤상현)는 지난달부터 이달 21일까지 매주 목요일, 금요일 저녁시간에 강남, 건대입구, 홍대입구, 이태원 등 서울 주요 번화가에서 헛개컨디션 로드샘플링을 진행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주류 소비량이 많은 목요일, 금요일 시간 대 서울시내 곳곳에서 직장인 및 대학생 등을 대상으로 음주 소비자층에게 기존 헛개컨디션 성분에 진피, 창출, 생강, 감초 등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한약성분을 보강해 최근 리뉴얼 한 ‘헛개컨디션’을 알리고 건강한 음주문화를 전파하고자 마련됐다.

CJ헬스케어는 컨디션 로드 샘플링조를 구성, 주변 이목을 집중 시키는 전동 킥보드, LED티셔츠 및 운동화 등을 활용해 강남을 시작으로 건대입구, 홍대입구, 이태원 등 유동 인구가 많은 곳을 중심으로 샘플링 활동을 전개하며,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한편, CJ헬스케어는 지난해 10월, 국내 최초로 숙취해소연구센터를 설립하는 등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는 차세대 숙취해소 음료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이에 힘입어 지난해 11월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인 ‘컨디션CEO’를 출시하고, 올해 4월에는 기존 헛개컨디션 성분에 진피, 창출, 생강, 감초 등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한약성분을 보강한 ‘헛개컨디션’을 선보였다.

CJ헬스케어 헬스앤뷰티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서울시내의 주요 핫플레이스에서 샘플링을 진행했다.”며 “연말연시에 집중했던 프로모션을 상시 프로모션으로 점차 확대해 많은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컨디션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