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 인피니티 업데이트 페이지 오픈
게임빌, ‘별이되어라!’ 인피니티 업데이트 페이지 오픈
  • 정지수 기자
  • 승인 2018.09.12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별이되어라!’의 초대형 업데이트를 앞두고 정보를 미리 상세히 공개하는 페이지를 오픈했다.

20일로 예정된 초대형 업데이트 ‘인피니트’의 주요 내용들을 유저들과 함께 공유하고 기대감을 충족시키기 위해 별도의 페이지를 공개했다.

신규 콘텐츠가 대거 등장할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주목되는 것은 영웅 진화의 최종 단계인 ‘인피니티 시스템’이다. ‘인피니티 한계 돌파’를 통해 ‘신위’ 등급까지 영웅들의 등급 업그레이드가 가능해지고, 강화된 동료들을 더욱 손쉽게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소환 콘텐츠도 눈에 띈다.

‘인피티티 스킬’을 통해서도 영웅들은 차원이 다른 강력함을 갖출 수 있다.  

최종 단계의 강력한 레이드 보스인 ‘어둠의 군주 벨리알’이 등장하고, 대규모 협동 콘텐츠인 ‘우주 대괴수 군단 침공’도 첫 선을 보인다. ‘별이되어라!’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이끌어갈 이번 초대형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처음 시작하는 유저와 오랜만에 복귀하는 유저를 포함한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는 ‘접속 선물 이벤트’, 즐거운 명절을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추석 맞이 이벤트’, ‘특별 출석 이벤트’ 등으로 파격적인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모바일RPG로 최근 글로벌 누적 2천 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대표적인 스테디셀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