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30 (토)
스타벅스, ‘My DT Pass’ 100일 축하 이벤트 진행
스타벅스, ‘My DT Pass’ 100일 축하 이벤트 진행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8.09.12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스타벅스
사진제공=스타벅스

스타벅스의 전국 드라이브 스루 매장에서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로 고객에게 연이은 호평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시행되고 있는 ‘My DT Pass’ 서비스가 런칭 100일을 맞았다.

이를 기념해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이석구)는 9월 한 달 간 ‘My DT Pass’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무료 음료쿠폰, 별 적립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100일 축하 이벤트를 시행한다.

우선, 30만번째로 차량번호를 등록한 고객 1명에게 1년 365일 동안 하루에 한 잔씩 스타벅스 음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1년 무료 음료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사이렌 오더를 통해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한 ‘My DT Pass’ 이용 고객 중 결제금액 상위 10명의 고객에게 한 달 동안 하루에 한 잔씩 스타벅스 음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1개월 무료 음료쿠폰’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하는 ‘My DT Pass’ 이용 고객에게는 영수증당 별 1개를 추가로 제공하며, 사이렌 오더로 주문한 ‘My DT Pass’ 이용 고객에게는 영수증당 별 3개를 추가로 적립하는 보너스 스타 이벤트도 9월 한 달 간 진행한다.

스타벅스의 ‘My DT Pass’ 서비스는 등록된 차량이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존에 진입하게 되면, 차량번호 자동인식을 통해 회원의 닉네임과 사이렌오더 여부, 쿠폰 보유 여부 등의 고객 정보를 바리스타가 사전에 인지할 수 있는 서비스로, 등록되어 있는 스타벅스 카드를 통해 자동결제가 가능한 전 세계 스타벅스 최초의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이다.

‘My DT Pass’ 서비스는 주문시간이 평균 15초 정도 획기적으로 단축되는 등 신속성과 편리성이 가장 큰 강점으로 손꼽힌다. 이 같은 부분이 입소문이 나 지난 6월 런칭한 이후 이용 고객이 꾸준히 증가해 출시 약 50일만에 등록 차량 13만대를 넘어선데 이어, 현재까지 차량번호를 등록하고 서비스를 이용중인 고객은 총 28만명에 달한다.

스타벅스 백지웅 마케팅&디지털 총괄부장은 “런칭된 지 100일 밖에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My DT Pass’ 서비스에 대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용 고객이 점차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보다 고객 편의에 입각한 새로운 디지털 경험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