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런칭 10주년 기념 풍성한 멤버십 세일 진행
아리따움, 런칭 10주년 기념 풍성한 멤버십 세일 진행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8.09.12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이 런칭 10주년을 기념하며 9월 11일부터 15일까지 멤버십데이를 5일간 실시한다. 이번 멤버십 세일에서는 선 케어, 보습 라인, 헤어 케어, 아이 메이크업 제품 등 10가지 카테고리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을 햇볕에 노출되기 쉬운 피부를 위한 아이오페  UV 쉴드 선 프로텍터, 라네즈 에어라이트 선스틱, 한율 흰감국 보송 선스틱, 마몽드 에브리데이 선크림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촉촉한 수분을 피부에 전달하는 라네즈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은 30% 할인되며, 라네즈 프레시카밍 밸런싱 토너와 모닝 마스크는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환절기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진정템,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 크림과 마몽드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크림 대용량 역시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가을철 피부뿐 아니라 머릿결도 건조해지기 쉬운데, 이를 위한 미쟝센, 려, 아리따움 헤어 케어 전 제품을 50%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뿐만 아니라, 명절 전후로 무거워진 몸을 위한 슬리밍 제품, 바이탈 뷰티 슬림컷, 슬림핏 라이트와 분위기 있는 가을 메이크업을 위한 MLBB, 컬러어떰 캠페인의 모든 제품 역시 30% 할인 판매한다.

그 외에도 9월 한 달간 진행하는 풍성한 프로모션도 눈여겨볼 만하다. 지난 10년간 아리따움에서 가장 사랑받은 베스트 상품 12품목이 10주년 기념으로 출시되어 추석 시즌을 맞아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해당 기획세트를 구매한 모든 고객들은 텐바이텐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아기자기한 일러스트 액세서리인 메이크업 파우치 및 티슈케이스, 노트를 1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9월 한 달간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스크래치 카드가 증정되어 1등 당첨 고객 10명에게 뷰티포인트 50만 점 등 총 101,010명에게 다양한 선물이 증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