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우리아이 미래행복 이벤트’ 실시
우리은행, ‘우리아이 미래행복 이벤트’ 실시
  • 박소현 기자
  • 승인 2018.09.19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은행 (은행장 손태승)은 아동수당을 지급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유아용 전동자동차, 유모차, 커피 쿠폰 등을 지급하는 ‘우리아이 미래행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우리아이 미래행복 이벤트’는 우리은행 입출금 통장으로 아동수당을 지급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부모나 자녀 명의의 입출금 통장으로 아동수당을 지급 받고, 자녀명의로 청약종합저축이나 적금을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디트로네 유아용 전동자동차(1대), 킨즈무브2 웨건(20대)를 지급한다. 자동이체 등록 후 12월말까지 30만원 이상 납입하면 자동 응모된다. 또 매월 100명을 추첨해 총 4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우리은행은 영유아를 지원하기 위한 금융바우처 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우리아이 행복프로젝트’는 2012년 1월 1일 이후 출생한 영유아를 대상으로 청약종합저축 또는 적금 가입시 사용 가능한 금융바우처(1만원)를 지원하는 사업이고, 영유아를 피보험자로 하는 어린이보험에 가입할 경우 사용 가능한 금융바우처(1만원) 지원 사업도 펼치고 있다. 아동수당은 ‘복지로’ 웹사이트나 모바일 ‘복지로’ 앱으로 신청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경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부모와 아이가 우리은행과 함께 행복한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생애주기별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