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넷마블, 온라인 RPS게임 ‘하운즈:리로드’ 가을맞이 업데이트 2탄 실시
넷마블, 온라인 RPS게임 ‘하운즈:리로드’ 가을맞이 업데이트 2탄 실시
  • 정지수 기자
  • 승인 2018.09.20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 총싸움역할수행)게임 ‘하운즈:리로드’에 신규 특수 미션, 신규 아바타 등을 추가하는 가을 업데이트 2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신규 특수 미션 ‘블러드 문’은 붉은 달빛으로 물든 지하기지를 배경으로 몰려오는 윅브로크들을 5단계에 걸쳐 소탕해야 하는 것이 임무로 주어진다. 미션 보상으로 블러드 코인, 어드벤스 지원 랜덤박스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아바타 ‘진짜 사나이 교복’과 ‘세라복’의 핑크 색상도 새롭게 추가됐다. 해당 아바타는 사격피해, 최대 생명력, 쿨타임 감소 등의 고정 옵션 능력이 최대치로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이 외 캐릭터 최대 레벨을 기존 230에서 240으로 상향 조정하고, 231레벨 이상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마그나 풀러렌 농축액, 탄소섬유, 메탈서킷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프리미엄 레벨업 패키지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좀비 곰인형 랜덤박스 이벤트, 꿀밤 랜덤박스 이벤트, 배터리 제작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여자에게는 좀비 곰인형 가방 등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오는 10월 1일까지는 미션 보상 경험치, 골드 3배를 받을 수 있는 하운즈데이 이벤트도 연다.

한편 ‘하운즈:리로드’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사 바탕으로 기존 RPG를 뛰어넘는 강력한 근접공격 및 다양한 총기공격을 통해 극도의 긴장감과 원초적 쾌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