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DB손해보험 가족사랑툰, 네이버 브랜드 웹툰 8주간 공식 연재
DB손해보험 가족사랑툰, 네이버 브랜드 웹툰 8주간 공식 연재
  • 박소현 기자
  • 승인 2018.09.21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사랑 사진관, 가족사랑 우체통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통해 가족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D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정남)이 내달 28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웹툰을 연재한다.

DB손해보험 ‘가족사랑툰’은 2017년 5월부터 2018년 4월까지 접수 된 가족사랑 우체통 사연 11,647건 중 우수사연 10건을 선정하여 재구성하였다. ‘가족사랑툰’은 가족 사랑과 관련된 마음 따뜻한 에피소드를 다루고 있으며, 가족사랑 실천의 계기를 마련하자는 취지로 기획 되었다.

‘가족사랑툰’은 매주 네이버 연재에 맞춰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도 함께 업로드 될 예정이며, 네이버 연재 종료 이후 브랜드 사이트에서 2회 분량의 미공개 웹툰이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DB손해보험 가족사랑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11월 16일까지 네이버 웹툰 연재 기념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가족사랑툰’을 감상하고 댓글을 남기거나 이벤트를 공유하면 ‘정관장 에브리타임’, ‘백화점 상품권’, ‘영화관람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가족사랑툰’ 네이버 정식 연재를 계기로 소홀해지기 쉬운 가족들에게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DB손해보험 ‘가족사랑툰’의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브랜드 웹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